맥도날드 햄버거 신메뉴 4번 먹으면

이쁜 스노우볼 주는데

맛도 없고 가격도 버거킹 비싼버거급이야

근데 스노우볼은 얻고싶어서 고민중

킹데리아는 3~5천원만 내면 스노우볼 그냥 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