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青夏おま○こフレンズ -Side Pisces-
푸른 여름 보지 프렌즈 -Side Pisces-
서클
青春×フェティシズム
아오하루x페티시즘
성우
みたかりん
미타카 린
발매
2024年2月15日
- 스토리
소꿉친구 3명 , 마오 , 요우 그리고 당신
어려서는 거리낌 없이 놀았지만 , 이제는 그런 관계로 있기는 힘들다
당신의 집은 재개발에 들어가 다른 집을 임시로 제공 받았고
그 집은 과거 내가 살던 집이였고 변함없이 옆방에는 요우와 마오가 살고있다.
하지만 어렸을 시절의 나와 현재의 난 다르다
먼저 선을 넘어온 마오
" 열쇠 잃어버렸어? 그러면 우리집 올래? "
이번 여름은 확실히 소란스러워질 것 같다.
- 후기
뭐랄까.. 동음 들으면서 청자와 마오 관계 진짜 답답하더라
그냥.. 듣는내내 암걸릴꺼같았음
일단 청자는 그냥 순수함 그 자체라고 해야하나?
약간 야스할때 가만히 누워만 있고 기승위 받는 사람 보는느낌이라 해야하나
그냥 내내 존나 답답해
마오가 다가가면 아무말도 안하고 조용히 있다가 마오가 말 좀 걸면 그재서야 말하는...
전형적인 찐이라고 해야할지 이것도 답답하고
그런 남자 상대하는 마오 성격도 이상한게
딱 갸루 스타일로 자기 방어 오지게하면서 깝쳐대는 그런 스타일인데
얘가 청자를 좋아하는건지 아닌건지 모르겠다 싶은 부분도 많고
뭔가 대주는데 스탠스가 매번 " 대줄까? 말까? " 하면서 청자에게 장난치는 그런 스탠스
개인적으로 이런 케이스 개싫은데 이게 심지어 청자조차도 답답하니까
중간에 마오가 " 야스 하자니까? 나 너에게 지뢰녀로 인식되어있어? " 라고 물어보는데
청자는 " 아니 그냥 무서워서... 겁나서.. " 이러는거보면.... 돌겠음
이런게 뭐 청춘 그런거냐? 그렇다면 할 말 없지만
내가 좀 과대 해석한걸지도 모르겠지만 그냥 솔직히 말해서 줫같았음
근데 내가 보긴 이거 요우도 나중에 히로인으로 한번 더 나오고
시리즈화 될꺼같은데... 흠, 후기 작품도 더 들어봐야 판단 서겠지만 모르겠다
차라리 어디가서 네토나 당하면 꼴리기라도 할것같다는 생각까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