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수요일이면 수료해
행군 각개 화생방 훈련 하나도 안 빠졌음
나 병신임
이제 나 수료하면 동음들을 수 있는거야..?
짬인지 때문에 동음 못 듣는거야..?
와아앙크아앙 듣고싶은데 언제쯤 들을 수 있어.....?
다음주 수요일이면 수료해
행군 각개 화생방 훈련 하나도 안 빠졌음
나 병신임
이제 나 수료하면 동음들을 수 있는거야..?
짬인지 때문에 동음 못 듣는거야..?
와아앙크아앙 듣고싶은데 언제쯤 들을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