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ㅡ팔 산 밑에쪽은 비가 오는데 위쪽은 눈이 존나와서 등산버스는 운행 중단되고 료칸으로 가는 유일한 방법이 택시인데 2시 10분부터 줄서서 이제서야 택시 탔음

손이 얼어버릴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