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동기생활관 궁금한거 잇슴 치로루오빠거기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59 작성일 2024-02-25 08:00:00 https://arca.live/b/momoirocode/99831204 그럼 소대 구분할때는 어떻게됨??1+2+3 소대 동기들만 모여서 생활관만 쓴다는거임?아니면 동기끼리 소대를 만든거야?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으붑하부우우웅 2024-02-25 08:00:42 답글 공군이라 소?대가 없서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25 08:01:43 답글 으붑하부우우웅 2024-02-25 08:02:37 답글 저이는 단 전대 대대 중대 반 이에요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25 08:05:09 답글 ㅇㅇ 2024-02-25 08:01:07 답글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25 08:01:57 답글 나는 그런거 업엇는대 펼쳐보기▼ ㅇㅇ 2024-02-25 08:01:28 답글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25 08:02:03 답글 ㄹㄹㅇ 2024-02-25 08:02:25 답글 동기생활관은 사실 존재하지않는게 아닐가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25 08:04:50 답글 나도 듣기만 해봐서 모르갯서... 펼쳐보기▼ 나츠단 2024-02-25 08:04:20 답글 소대는 있는데 중은 없나요? 믹끼야앗호우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25 08:04:41 답글 SSS 2024-02-25 08:11:35 답글 보닌 동기제 군대 나왔는데 1월~6월 군번까지 동기 7월~12월 군번까지 동기였음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25 08:12:39 답글 그럼 훈련할때 1~6월 군번끼리 보직나눠서 같이함?? 아니면 막 뒤섞임? 펼쳐보기▼ SSS 2024-02-25 08:17:54 답글 보직 나눠서 한다는 게 뭔 소린지 모르겠는데.. 군대 가면 훈련소 때 보직 선택하는 게 있고 보병,포병,운전병 등.. 그럼 가서 짬찌 때는 걍 허드렛일만 함 동기라곤 해도 갓 들어온 신병이랑 일병된 애랑 달라..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25 08:23:51 답글 *수정됨 아 그런 큰 분류의 보직이 아니라 예를 들어서 5분대기조 한다고하면 소대에서 소총 / 기관총 / 통신병 .. 나뉘잖아 이런 훈련을 할 때 동기끼리 같이하는건지.... 펼쳐보기▼ SSS 2024-02-25 08:37:14 답글 나는 포병이었고 한 소대에 6명...동기의 기준은 6개월 기준이고 내가 갔던 소대 안에 병장,상병,일병 다 있었음.. 6개월을 텀으로 동기라는데 사실 말이 안 되는 거긴 함... 훈련은 상병장들이랑 같이 하지 펼쳐보기▼ ㅇㅇㅌ 2024-02-25 08:21:34 답글 3개월 동기제였는데 1생활관에 이병 다 넣고 그 중에 젤 빨리 온 애들 부터 2생활관으로 보내는 식이였음 소대야 자대 가기 전 부터 이미 정했더라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25 08:24:23 답글 MILO 2024-02-25 08:25:09 답글 걍 보직 관계없이 같은 기수 애들 뭉쳐서 집어넣어놓음 훈련은 별개고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25 08:25:42 답글 아 자는것만 같이자는거구나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 이런거 말하는거임? [5] 쿠루네코쿠리 2024.02.25 151 0 최면 후기 [1] IONIQ5N 2024.02.25 278 0 이 짤 몬가 웃기네 [3] 코야마하루 2024.02.25 79 0 왜 유부녀는 쇼타랑 엮일까.. [8]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25 177 0 오들잠 [2] ㅇㅇ 2024.02.25 63 0 최면은 세뇌 조종이 아니에요 [6] Ailkanoid 2024.02.25 225 0 리리무 성 뭐라읽음? [8] 아리아리아리랑수 2024.02.25 250 0 소추 매도하는 음성 없음? [6] 븜하하하 2024.02.25 1371 1 요즘 피규어 대박 이쁘네 [9] 쿠루네코쿠리 2024.02.25 143 0 전연령은 보통 유튜브꺼 들음? [11] ㅇㅇ 2024.02.25 168 0 동음 Lord [4] 아이헤 2024.02.25 65 0 여고생방은 어떤냄새가 날까 [9] 아리아리아리랑수 2024.02.25 110 0 음 쥐틀로얄 [5] ㅇㅇ 2024.02.25 100 0 제가 및붕이들 화를 불러일으킬 소신발언 하나 하겠습니다. [12] 아이헤 2024.02.25 236 0 암컷이 정확히는 여성을 뜻하는게 아닌듯 [8] 쿠루네코쿠리 2024.02.25 109 0 최면음성 질문받습니다 [7] Ailkanoid 2024.02.25 172 0 뭐야?? 최...면... 어플...? [10] 아이헤 2024.02.25 220 0 와 진자 뒤질뻔해써ㅏ [4] 최면_봄 2024.02.25 149 0 TS하면 뭔 암컷이여 ㅋㅋㅋ [6] 쿠루네코쿠리 2024.02.25 148 0 2013년에도 동기생활관이엇는데 [9] 쿠루네코쿠리 2024.02.25 125 0 동기생활관 궁금한거 잇슴 [21]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25 159 0 TS하고 평생 및붕이메이드 vs 그냥살기 [14] ㅇㅇ 2024.02.25 186 0 TS알약 삽니다 [8] 나츠단 2024.02.25 118 0 훈련소 및붕이 와써 [11] 오드로이드_성애자 2024.02.25 116 0 이게 R15야? [7] Cadarn 2024.02.25 166 0 리뷰 [리뷰대회] [RJ01154440] 붕어갸루 [15] LKM_ 2024.02.25 2193 9 오자마자 똥꼬털떡밥이네 믹친놈들 [4] 처녀빗치 2024.02.25 80 0 게이들 다 차단하니까 글리젠이 죽어버리네... [2] ㅇㅇ 2024.02.25 87 0 이런 여동생들이 [5] 비처녀허벅지 2024.02.25 97 0 믹공감 [4] 니세모노 2024.02.25 51 0 전긍정 나데나데 요시요시 치쿠비 동음 추천좀 무아루쓔에 2024.02.25 125 0 이거 ㄹㅇ임??????? [5] ㅇㅇ 2024.02.25 126 1 똥꼬털은 카스급이라 생각해요 [4] 평화 2024.02.25 106 -1 이런 여동생이 욕실에서 불러서 갓는대 [4] 비처녀허벅지 2024.02.25 138 0 2D에서 걍 대학생부턴 다 아줌마지 ㄹㅇ [3] 쿠루네코쿠리 2024.02.25 103 0 민소매 셔츠는 왤케꼴리지 [5] 비처녀허벅지 2024.02.25 90 0 나 섹스 하고 싶어 [6] 내아내는코쿠리 2024.02.25 136 0 와 진자 역대급동망 [1] 즐거움 2024.02.25 46 0 ㄷㅁ [3] 이치노세리토 2024.02.25 6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5 09: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