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페덱은 내가 첫트라서 템 빼기도 귀찮고 그래서 저리 갔는데 

핵심은 항상 같음.cp빨리 모아서 브레이크 하면 됨.

걍 속성 맞추고 속셋+cp탈리 박으면 늦어도 4턴이면 2페 넘어감<<카논 같은 캐릭 쓰지 말고 속도 빠른 캐릭 가져가면 됨.


2페는 모에바만 있으면 걍 케이크 먹는거 마냥 300만점은 넘기는게 가능 모에바 1스로 wg까고 cp모아서 브레이크.

여기도 속셋+cp탈리만 있으면 걍 sss

저 근본 없는 조합으로도 770만점은 바로 받으니깐

할배들이라면 걍 육성했던 카드들도 바로 게살 발라먹듯 바로 가능하고 뉴비들도 모에바만 어느정도 육성 됐으면 시니어도 가능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