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힐러 목걸이 어느게더좋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68 작성일 2024-07-02 14:06:18 https://arca.live/b/outerplane/110294144 ㄷㅎ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14:07:06 힐러 목걸이는 우마뾰이함 별로 크게 탈만한거 없어 펼쳐보기▼ ㅇㅇ 2024-07-02 14:07:33 그럼굳이바꿀필요가업나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14:08:08 체력계수 있는 애들이면 전자를 적극 추천하다만 아스테는 자기 체력 비례는 아니니 속도힐러목 가져올거 아니면 우마뾰이지 펼쳐보기▼ ㅇㅇ 2024-07-02 14:08:35 ㅇㅋ속도힐러목찾아봇ㅇ 펼쳐보기▼ 고모리 2024-07-02 14:10:34 아스테 본인 체력계수 비례 힐이잖아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14:12:16 아스테도 자기 체력이었나 너무 속도목만 쓰니 잊어먹었어 펼쳐보기▼ 고모리 2024-07-02 14:27:28 본인 체력계수 힐이 좀 적긴 하지 펼쳐보기▼ 색인 2024-07-02 14:37:19 힐러는 pvp에서 쓸 부활의 증표 아니면 다 거기서 거기임 pvp아니면 걍 주옵보고 쓰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4-07-02 14:43:07 주옵은 속도? 체력? 펼쳐보기▼ 색인 2024-07-02 15:04:45 보통은 속도 ㄱ 펼쳐보기▼ 고모리 2024-07-02 14:46:58 *수정됨 굳이 저 둘중에 고르자면 전자 개인적으론 장던깨는데 진짜 아슬아슬하게 한두턴 부족해서 힐러 턴을 줄이고 딜러턴을 늘려야겠다든가 하는 상황 아니면 속도목끼고 턴 빨리잡아서 힐 한번 더 하고 쿨 빨리돌리는게 낫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ㅇㅇ 2024-07-02 14:53:03 속도목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처음에 행동력퍼주길래 언제다쓰지햇는데 [1] ㅇㅇ 2024.07.02 126 0 주니어 sss 가능하구만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97 0 주니어 sss끝 ㅇㅅ 2024.07.02 107 0 질문 복귀 하는김에 일섭에서 하려는데 [2] 리타쿠데 2024.07.02 154 0 요번 월보는 시니어도 쉬운듯. [8] 유크두루 2024.07.02 263 0 월보 2페 교체할때 턴 원래 다 빨림? [2] ㅃㅅ 2024.07.02 125 0 개씨발 두개째 [1] ㅇㅇ 2024.07.02 119 0 월보 본격적으로 시작하니 [4] DEMONA 2024.07.02 179 0 카파 모음집 [3] 갑자 2024.07.02 267 0 다다음주에 이벤트 복각 종료일, 패스 종료일 동시인데 얼마나 큰게 오는거냐 [3] 색인 2024.07.02 153 0 뉴?비 주니어 덱 [2] DEMONA 2024.07.02 181 0 세삼 템 돌려쓰다가 알아차린건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93 0 월보 저번처럼 특정캐 무조건 강요 이런건 안해서 라그나케우스보단 낫긴한듯 [4] 색인 2024.07.02 134 0 정보/공략 개조빱의 월보덱 공유 [1] 색인 2024.07.02 582 2 정보/공략 시니어 리그 풀오토 200만 [4] ㅇㅇ 2024.07.02 272 0 기프트 직업강화 뭐부터찍지 [3] 폰고닉 2024.07.02 186 0 이게 노아라고? [13] DEMONA 2024.07.02 260 1 월드보스 [4] ㄱㅎㅁ 2024.07.02 136 0 우우.....아붕이 졸려.. [2] 유크두루 2024.07.02 74 1 크아아아아악! [1] 말라딘 2024.07.02 97 0 일러나 케릭보는데 맘마통에 천박하게 점박은 케릭 좀 보이는데;;; [1] aassdweq 2024.07.02 171 1 카파 입브네 [1] ㅊㄹㄷ 2024.07.02 242 2 월보 2번안쳐도되지? [7] ㅇㅇ 2024.07.02 137 0 힐러 목걸이 어느게더좋아? [12] ㅇㅇ 2024.07.02 168 0 광고값으로 쓰세요 [4] ㅇㅇ 2024.07.02 135 2 1% 위험부담 감소하고 딜 올리기 vs 걍 안전빵 가기 [1] 색인 2024.07.02 124 0 이거먼데? ㅇㅇ 2024.07.02 79 0 월보때문이라도 명암속성 치확버퍼는 안나오려나 [2] 색인 2024.07.02 113 0 월보 2페 보니까 노아가 월보 타고 시즌3 빌런으로 나오는거냐? [2] 색인 2024.07.02 126 0 누비 카피뽑아? [7] ㅇㅇ 2024.07.02 131 0 일단 비기너는 이번시즌 쉽네 [1] DEMONA 2024.07.02 114 0 카파 흠.. [2] 동탄아스테 2024.07.02 273 0 청문회 [★3] 카파 [3] 동탄아스테 2024.07.02 692 0 뉴비 장비 존나 맵네 햇는데 [2] aassdweq 2024.07.02 224 0 하드 비탑 태생2성 누구키움? [4] 로고그 2024.07.02 261 0 반입자생성기 이거 6시간뒤에만 수령가능함? [4] 이 2024.07.02 135 0 빨리 월보 덱 공유 plz.... [2] 색인 2024.07.02 145 0 스토리 한번 스킵하면 다시 못봄? [2] 이 2024.07.02 125 0 질문 장비는 보통 6성 파란템 씀? [5] 아노리리 2024.07.02 304 0 질문 파티구성 생각하니까 둠텔라 생각보다 계륵같아요.. [7] 하냐 2024.07.02 290 0 아니 ㅅㅂ UI 개편하면서 편의성 너프하는건 뭐시여 [2] 묘화 2024.07.02 147 1 복귀하려고 리세계알아보는데 가격와이라노 [4] 으에에에에ㅇ 2024.07.02 266 0 질문 손리세할려고하는데 지금 카파 달리아 이런애들 뽑기권 30장잇고 일반뽑기권 45장있는데 [8] ㅇㅋㅇㅋ 2024.07.02 272 0 이새끼 딜세고 무현실드에 그로기면역 어케깨지했는데 [1] 0073 2024.07.02 132 -1 수영복 복각이벤 진짜 너무 꼴린다 [2] ㅇㅇ 2024.07.02 23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2 18: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