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다시피 월보 200만컷 다음은 600만이다

똥꼬쑈 한 번 해보고 안되면 200만 대충 치려고 대충 세팅해서 들어갔는데

카파 노템으로 들어온거임

그래서 아시발하고 풀오토 돌리고 전투 무효 때리고 나갈라는데

200만이 넘었다 그래서 일단 올린다




택틱 그딴거 모른다 그냥 전투 무효 있으니까 대충쳐라 ㅋㅋㅋ

스샷도 삐꾸났는데 귀찮다 대충봐라

애들 다 평소템이고 탈리스만만 돚거로 대충대충 바꿔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