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이게 노아라고? DEMONA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60 작성일 2024-07-02 15:31:57 https://arca.live/b/outerplane/110300321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이러면 좋아할거라 진심으로 생각했다면아플은 미래가 없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Rapunzel 2024-07-02 15:33:59 뭣 자동인형인줄 알았는데 노아였다고 펼쳐보기▼ DEMONA 2024-07-02 15:54:01 폰고닉 2024-07-02 15:34:58 DEMONA 2024-07-02 15:54:09 색인 2024-07-02 15:35:26 보이스 나오자너 노아 맞음... 펼쳐보기▼ DEMONA 2024-07-02 15:54:18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15:42:14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15:42:25 어디까지나 노아치곤 잘 나왔을뿐 펼쳐보기▼ DEMONA 2024-07-02 15:54:24 ㅇㅇ 2024-07-02 15:51:47 노답이다 펼쳐보기▼ DEMONA 2024-07-02 15:54:39 ㅇㅅ 2024-07-02 16:46:21 저거 진짜 데미노아면 아플 멸망함? 펼쳐보기▼ DEMONA 2024-07-03 01:25:0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베로니카는 방어구 장비 어떤걸로 셋팅하나요? [3] 거누하율아빠 2024.07.02 396 0 할배들 겁나 부럽네... [1] Maydi 2024.07.02 175 0 은근 지속팟 써보면서 느낀건데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274 0 개인적으로 아플에선 레지나가 젤 예쁜듯 [4] 색인 2024.07.02 362 0 월보 2트 결과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143 0 월보 더는 못올리겠다 [6] 색인 2024.07.02 202 0 월드 보스 주니어 첫 실전 결과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117 0 처음에 행동력퍼주길래 언제다쓰지햇는데 [1] ㅇㅇ 2024.07.02 126 0 주니어 sss 가능하구만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98 0 주니어 sss끝 ㅇㅅ 2024.07.02 107 0 질문 복귀 하는김에 일섭에서 하려는데 [2] 리타쿠데 2024.07.02 154 0 요번 월보는 시니어도 쉬운듯. [8] 유크두루 2024.07.02 263 0 월보 2페 교체할때 턴 원래 다 빨림? [2] ㅃㅅ 2024.07.02 125 0 개씨발 두개째 [1] ㅇㅇ 2024.07.02 119 0 월보 본격적으로 시작하니 [4] DEMONA 2024.07.02 179 0 카파 모음집 [3] 갑자 2024.07.02 267 0 다다음주에 이벤트 복각 종료일, 패스 종료일 동시인데 얼마나 큰게 오는거냐 [3] 색인 2024.07.02 153 0 뉴?비 주니어 덱 [2] DEMONA 2024.07.02 181 0 세삼 템 돌려쓰다가 알아차린건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93 0 월보 저번처럼 특정캐 무조건 강요 이런건 안해서 라그나케우스보단 낫긴한듯 [4] 색인 2024.07.02 135 0 정보/공략 개조빱의 월보덱 공유 [1] 색인 2024.07.02 582 2 정보/공략 시니어 리그 풀오토 200만 [4] ㅇㅇ 2024.07.02 272 0 기프트 직업강화 뭐부터찍지 [3] 폰고닉 2024.07.02 186 0 이게 노아라고? [13] DEMONA 2024.07.02 260 1 월드보스 [4] ㄱㅎㅁ 2024.07.02 136 0 우우.....아붕이 졸려.. [2] 유크두루 2024.07.02 74 1 크아아아아악! [1] 말라딘 2024.07.02 98 0 일러나 케릭보는데 맘마통에 천박하게 점박은 케릭 좀 보이는데;;; [1] aassdweq 2024.07.02 171 1 카파 입브네 [1] ㅊㄹㄷ 2024.07.02 243 2 월보 2번안쳐도되지? [7] ㅇㅇ 2024.07.02 137 0 힐러 목걸이 어느게더좋아? [12] ㅇㅇ 2024.07.02 169 0 광고값으로 쓰세요 [4] ㅇㅇ 2024.07.02 136 2 1% 위험부담 감소하고 딜 올리기 vs 걍 안전빵 가기 [1] 색인 2024.07.02 125 0 이거먼데? ㅇㅇ 2024.07.02 80 0 월보때문이라도 명암속성 치확버퍼는 안나오려나 [2] 색인 2024.07.02 114 0 월보 2페 보니까 노아가 월보 타고 시즌3 빌런으로 나오는거냐? [2] 색인 2024.07.02 127 0 누비 카피뽑아? [7] ㅇㅇ 2024.07.02 132 0 일단 비기너는 이번시즌 쉽네 [1] DEMONA 2024.07.02 115 0 카파 흠.. [2] 동탄아스테 2024.07.02 273 0 청문회 [★3] 카파 [3] 동탄아스테 2024.07.02 692 0 뉴비 장비 존나 맵네 햇는데 [2] aassdweq 2024.07.02 224 0 하드 비탑 태생2성 누구키움? [4] 로고그 2024.07.02 262 0 반입자생성기 이거 6시간뒤에만 수령가능함? [4] 이 2024.07.02 136 0 빨리 월보 덱 공유 plz.... [2] 색인 2024.07.02 146 0 스토리 한번 스킵하면 다시 못봄? [2] 이 2024.07.02 1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2 22: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