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반입자생성기 이거 6시간뒤에만 수령가능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5
작성일
댓글
[4]
로고그
이
delle
Asfy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월보 저번처럼 특정캐 무조건 강요 이런건 안해서 라그나케우스보단 낫긴한듯
[4]
134
0
정보/공략
개조빱의 월보덱 공유
[1]
582
2
정보/공략
시니어 리그 풀오토 200만
[4]
272
0
기프트 직업강화 뭐부터찍지
[3]
186
0
이게 노아라고?
[13]
260
1
월드보스
[4]
136
0
우우.....아붕이 졸려..
[2]
74
1
크아아아아악!
[1]
98
0
일러나 케릭보는데 맘마통에 천박하게 점박은 케릭 좀 보이는데;;;
[1]
171
1
카파 입브네
[1]
243
2
월보 2번안쳐도되지?
[7]
137
0
힐러 목걸이 어느게더좋아?
[12]
169
0
광고값으로 쓰세요
[4]
135
2
1% 위험부담 감소하고 딜 올리기 vs 걍 안전빵 가기
[1]
125
0
이거먼데?
80
0
월보때문이라도 명암속성 치확버퍼는 안나오려나
[2]
114
0
월보 2페 보니까 노아가 월보 타고 시즌3 빌런으로 나오는거냐?
[2]
127
0
누비 카피뽑아?
[7]
132
0
일단 비기너는 이번시즌 쉽네
[1]
115
0
카파 흠..
[2]
273
0
청문회
[★3] 카파
[3]
692
0
뉴비 장비 존나 맵네 햇는데
[2]
224
0
하드 비탑 태생2성 누구키움?
[4]
262
0
반입자생성기 이거 6시간뒤에만 수령가능함?
[4]
135
0
빨리 월보 덱 공유 plz....
[2]
146
0
스토리 한번 스킵하면 다시 못봄?
[2]
125
0
질문
장비는 보통 6성 파란템 씀?
[5]
305
0
질문
파티구성 생각하니까 둠텔라 생각보다 계륵같아요..
[7]
291
0
아니 ㅅㅂ UI 개편하면서 편의성 너프하는건 뭐시여
[2]
148
1
복귀하려고 리세계알아보는데 가격와이라노
[4]
266
0
질문
손리세할려고하는데 지금 카파 달리아 이런애들 뽑기권 30장잇고 일반뽑기권 45장있는데
[8]
272
0
이새끼 딜세고 무현실드에 그로기면역 어케깨지했는데
[1]
132
-1
수영복 복각이벤 진짜 너무 꼴린다
[2]
237
1
노아는 쥐귀가 제일 문제라고 생각함
[1]
139
1
노아뽑는거면
[4]
172
0
골드만 집중파밍을 할수업나..
[3]
110
0
이런아이가 데미우르고스 노아라고한다면
[2]
220
0
질문
뉴비 무기옵션 질문
[4]
214
0
카파 연기가 너무 어색한거같은데
[6]
225
0
질문
7일된 뉴비 방어구 장비 셋 질문좀
[4]
426
0
그럴 일은 없겠지만 만약에
[6]
168
0
소신발언)노아에 젖 생긴거 좀 족갓음
[4]
201
0
타마모전용 악세각맞나
[8]
188
0
역시 아메야
[2]
244
0
크아아악
[2]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