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르 티오 발렌 베로 쓰니까 둠텔라 넣을 자리가 없는거 같음.. 걍 베로를 빼고 둠텔라를 전위 세우고 쓸까요?? 근데 베로는4성이고 둠텔은3성인데 또 애매하고..
둠스테였으면 이런 고민 안했을건데 아쉽네요
이에르 티오 발렌 베로 쓰니까 둠텔라 넣을 자리가 없는거 같음.. 걍 베로를 빼고 둠텔라를 전위 세우고 쓸까요?? 근데 베로는4성이고 둠텔은3성인데 또 애매하고..
둠스테였으면 이런 고민 안했을건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