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뉴비 장비 존나 맵네 햇는데 aassdweq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24 작성일 2024-07-02 13:03:43 https://arca.live/b/outerplane/110289144 겹치는건 그냥 프리셋 쓰면되는구나...나 이게 잇는지도 몰랏엇어..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13:05:10 ㅇㅇ 2024-07-02 13:07:30 그냥 물딜 마딜 속셋이랑 pve용 딜러세팅 서폿속도세팅 힐러세팅 탱커세팅 요정두만해도됨 그마저 대부분 속셋으로 도배해도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주니어 덱 [2] DEMONA 2024.07.02 181 0 세삼 템 돌려쓰다가 알아차린건데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2 93 0 월보 저번처럼 특정캐 무조건 강요 이런건 안해서 라그나케우스보단 낫긴한듯 [4] 색인 2024.07.02 135 0 정보/공략 개조빱의 월보덱 공유 [1] 색인 2024.07.02 582 2 정보/공략 시니어 리그 풀오토 200만 [4] ㅇㅇ 2024.07.02 272 0 기프트 직업강화 뭐부터찍지 [3] 폰고닉 2024.07.02 187 0 이게 노아라고? [13] DEMONA 2024.07.02 261 1 월드보스 [4] ㄱㅎㅁ 2024.07.02 136 0 우우.....아붕이 졸려.. [2] 유크두루 2024.07.02 75 1 크아아아아악! [1] 말라딘 2024.07.02 98 0 일러나 케릭보는데 맘마통에 천박하게 점박은 케릭 좀 보이는데;;; [1] aassdweq 2024.07.02 172 1 카파 입브네 [1] ㅊㄹㄷ 2024.07.02 243 2 월보 2번안쳐도되지? [7] ㅇㅇ 2024.07.02 137 0 힐러 목걸이 어느게더좋아? [12] ㅇㅇ 2024.07.02 169 0 광고값으로 쓰세요 [4] ㅇㅇ 2024.07.02 136 2 1% 위험부담 감소하고 딜 올리기 vs 걍 안전빵 가기 [1] 색인 2024.07.02 125 0 이거먼데? ㅇㅇ 2024.07.02 80 0 월보때문이라도 명암속성 치확버퍼는 안나오려나 [2] 색인 2024.07.02 114 0 월보 2페 보니까 노아가 월보 타고 시즌3 빌런으로 나오는거냐? [2] 색인 2024.07.02 127 0 누비 카피뽑아? [7] ㅇㅇ 2024.07.02 132 0 일단 비기너는 이번시즌 쉽네 [1] DEMONA 2024.07.02 115 0 카파 흠.. [2] 동탄아스테 2024.07.02 274 0 청문회 [★3] 카파 [3] 동탄아스테 2024.07.02 692 0 뉴비 장비 존나 맵네 햇는데 [2] aassdweq 2024.07.02 224 0 하드 비탑 태생2성 누구키움? [4] 로고그 2024.07.02 262 0 반입자생성기 이거 6시간뒤에만 수령가능함? [4] 이 2024.07.02 136 0 빨리 월보 덱 공유 plz.... [2] 색인 2024.07.02 146 0 스토리 한번 스킵하면 다시 못봄? [2] 이 2024.07.02 126 0 질문 장비는 보통 6성 파란템 씀? [5] 아노리리 2024.07.02 305 0 질문 파티구성 생각하니까 둠텔라 생각보다 계륵같아요.. [7] 하냐 2024.07.02 291 0 아니 ㅅㅂ UI 개편하면서 편의성 너프하는건 뭐시여 [2] 묘화 2024.07.02 148 1 복귀하려고 리세계알아보는데 가격와이라노 [4] 으에에에에ㅇ 2024.07.02 266 0 질문 손리세할려고하는데 지금 카파 달리아 이런애들 뽑기권 30장잇고 일반뽑기권 45장있는데 [8] ㅇㅋㅇㅋ 2024.07.02 272 0 이새끼 딜세고 무현실드에 그로기면역 어케깨지했는데 [1] 0073 2024.07.02 132 -1 수영복 복각이벤 진짜 너무 꼴린다 [2] ㅇㅇ 2024.07.02 237 1 노아는 쥐귀가 제일 문제라고 생각함 [1] 색인 2024.07.02 139 1 노아뽑는거면 [4] 집밥과고등어 2024.07.02 172 0 골드만 집중파밍을 할수업나.. [3] 폰고닉 2024.07.02 110 0 이런아이가 데미우르고스 노아라고한다면 [2] ㅇㅇ 2024.07.02 220 0 질문 뉴비 무기옵션 질문 [4] aassdweq 2024.07.02 214 0 카파 연기가 너무 어색한거같은데 [6] 색인 2024.07.02 225 0 질문 7일된 뉴비 방어구 장비 셋 질문좀 [4] lIlIlIlIlIlIlIl 2024.07.02 426 0 그럴 일은 없겠지만 만약에 [6] 천연사이다 2024.07.02 168 0 소신발언)노아에 젖 생긴거 좀 족갓음 [4] ㅇㅇ 2024.07.02 201 0 타마모전용 악세각맞나 [8] 폰고닉 2024.07.02 1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2 15: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