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만렙 찍고 폐사율이 엄청 높네 Rapunze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403 작성일 2024-07-07 05:04:38 https://arca.live/b/outerplane/110650719 길드도 그렇고 친창도 그렇고 만렙 찍고 시간 지나면 다들 버티질 못함일섭 오픈때부터 같이한 사람들 다 죽은거 보니 마음이 아프다일퀘 피로도가 너무 심해서 그럴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2024-07-07 05:05:48 이게 만렙 이후에도 목표가 뭔가 있어야하는데 장비돌리기뿐이라 그런듯 펼쳐보기▼ Rapunzel 2024-07-07 05:19:33 그 생각도 해봤는데 사실 여기도 길드 레이드 있고 월드 보스 있고 결투장 있고 하잖아. 그럼 블아랑 사실 크게 다를게 없단 말이지. 근데 블아 친창이랑 길드에서 사람들 죽어나가는거랑 아우프레에서 사람들 죽어나가는거 비교하고 있으면 기분이 묘함 펼쳐보기▼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7-07 05:21:49 *수정됨 이겜 장비돌리기는 에픽에서 따온 랜덤이라 성장이 딱 멈출때 꼬접하는듯 펼쳐보기▼ Rapunzel 2024-07-07 05:28:10 에픽은 안해봤지만 정밀제작 없이 템 맞출 생각하면 노답이긴해 겜 1년 해도 파랑템 둘둘일듯 펼쳐보기▼ ㅇㅇ 2024-07-07 05:22:49 코픽장르의 한계같음 어느정도 성장선에올라오면 무한뺑이로 장비깍는거에 재미느끼는거아님 컨텐츠 1달쯤하다 질려서 접는거.. 펼쳐보기▼ Rapunzel 2024-07-07 05:31:33 ㅔ미 2024-07-07 05:24:07 할게없음 펼쳐보기▼ Rapunzel 2024-07-07 05:30:44 그러니 일퀘라도 좀 편해야 오래할텐데 소탕권 아껴볼까하고 현상수배 진화석 오토로 돌리면 바로 플탐 1시간 이상 찍힘.. 멸섬이랑 결투장도 그렇고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7-07 08:02:16 고점 찍으면 딱히 할게없음 결장도 일섭은 잘모르겠는데 한섭은 다1 올라오면 이후부턴 고멤 수준으로 인원들 다 특정돼서 재미가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4-07-07 18:30:03 일퀘 동선 진지하게 개선해야된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식 여름맞이 서프라이즈 팔로우 이벤트 [2] 색인 2024.07.08 246 0 콜라보 언제하냐구.. [6] 동탄아스테 2024.07.08 178 0 차라리 이런거 업뎃은 어떨까 [3] djskfka 2024.07.08 147 0 찌찌티어가 없냐구 [9] djskfka 2024.07.07 311 1 270만 밖에 안나와 [1] 0073 2024.07.07 126 0 아니 둠텔라 얘 왜 반격 쓰냐? [11] 블아는문화다 2024.07.07 320 0 하드 파트1 다 밀었다 [2] 노래하는사람 2024.07.07 93 1 이겜 지금 다운로드 중인데 찌찌티어는 없나요 [14] 찌찌게임만함 2024.07.07 293 0 문수야 니가 이겻다.. [6] aassdweq 2024.07.07 285 1 드디어 깼다 이 시발 [2] 로고그 2024.07.07 179 2 질문 뉴비 스토리 밀때 파티 추천좀 [11] 미리시아 2024.07.07 164 0 뉴비 길드전 영웅 뭐써야됨 [3] aassdweq 2024.07.07 119 0 개인적으로 멸섬돌면서 이해안가는점 [6] djskfka 2024.07.07 252 0 아메 외전봤는데 성격 더럽다는게 이거였구나 [6] ㅇㅇ 2024.07.07 324 0 와 젖 ㅋㅋㅋㅋㅋ [2] ㅇㅇ 2024.07.07 245 0 뉴비 질문있어요 [1] 저고리 2024.07.07 127 0 문수형 이게맞아? [5] aassdweq 2024.07.07 249 0 어느정도 궤도에 진입하면 할게없음. [27] 유크두루 2024.07.07 973 7 월보 버?그 [3] DEMONA 2024.07.07 124 0 질문 태생2성에 투자가치있는 애 누구있음? [6] ㅇㅇ 2024.07.07 446 0 이런 코픽류는 거의 90프로 실레니 만들더라 [14]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7.07 280 0 월보 솔직히 아쉽다 [4] aassdweq 2024.07.07 216 1 둠칸 세팅 추천 좀 [4] djskfka 2024.07.07 231 0 만렙 찍고 폐사율이 엄청 높네 [10] Rapunzel 2024.07.07 403 0 아니 진화석 분해도 있었네 [5] Rapunzel 2024.07.07 169 1 글섭위키가 계속 갱신되다니 [1] bad_game 2024.07.07 229 0 블라다보다 아에르가 딜량 더 높은데 왜 MVP가 블라다지 [6] 색인 2024.07.07 276 0 아우터플레인2.0 vs 아우터플레인2 [8] bad_game 2024.07.07 309 0 승급 에테르 달달하구요 [4] 색인 2024.07.07 158 1 급함 장비 질문좀 [4] 와사비 2024.07.07 170 0 문수형 필독 모델링 리메이크 해조삼 [12] 갑자 2024.07.07 230 1 응애 이제 아청년 되는거야? [3] 찌찌뿌예 2024.07.07 131 1 문수문수야 다음 월보는 요타 아누비스 가즈아 [3] djskfka 2024.07.07 91 0 카논 방퍼목끼다가 관통목끼니까 딜이 다르네 [2]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7.07 310 0 겜 좆같이하네 시벌 [2] ㅔ미 2024.07.07 169 0 이번 월보 개허접이노;; [1] ㅔ미 2024.07.07 142 0 아 미친ㅋㅋ [3] ㅔ미 2024.07.07 126 0 아니 이번 업뎃때 뭘한거지 [1] ㅔ미 2024.07.07 170 0 이거 시발 머고 [3] ㅔ미 2024.07.06 134 0 이거ㄱ? [1] ㅇㅇ 2024.07.06 139 0 문수는 나딕런후 [7] bad_game 2024.07.06 254 0 2주치 한번에 하려니 좆같노 [5] ㅔ미 2024.07.06 137 0 근데 월정액 좀 야한거 같음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6 162 0 팩트는 왜놈섭 1000000억라인은 든든하다는거임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7.06 1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8 03: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