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도 그렇고 친창도 그렇고 만렙 찍고 시간 지나면 다들 버티질 못함


일섭 오픈때부터 같이한 사람들 다 죽은거 보니 마음이 아프다


일퀘 피로도가 너무 심해서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