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재가 너무길고 멸섬같은 매일 할수 잇는
뭔가 목표가잇는 컨텐츠가 필요함
월보 좋긴란데 한번 하고나면 남는시간동안 점수 재갱신 말고
뭐할게없음 당연히 한번 점수 박아놓고 유기하는 사란 태반일듯
차라리 월보도 매일 몇번 치게끔해주고 랭킹 놀이하는거 보단
6성 확정 전설을 판마다 주면서 동기부여도 주고
옵션 재설정하는 아이템 종류 솔직히 개창렬인데
개편좀 해서 가성비 잇게 만들어서 패키지만 팔아도
유저들한테 갓패치라고 호응도 듣고 매출도 올리고
월보 전용 덱 셋팅도 나올테고 연구도 많이햇을거같은데
의미없는 랭킹전같은거는 ㄹㅇ 헬조선식 컨텐츠인데
저걸 왜 넣엇나 의문임 문수형 정신차려
솔직히 덕후 겨냥해서 게임을 냇으면 경쟁 요소는 최대한
줄이는게 맞는거임 오히려 싸움붙인다고해서 과금
절대 늘지않음 ㄹㅇ 기획자들이 똥대가리들만 잇나
경쟁은 결투장 정도로 만족하고 월보 뜯어고쳐라
돈벌수잇는 방법을 리니지라이크식으로 틀지 말란말이야
문수형 정신차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