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렙 찍는건 어차피 금방 찍으니 그렇다 치는데
어느정도 애들 성급도 다 올리고 멸섬도 기프트 다 찍으면
대충대충 돔..결장을 붙잡고 하자니 한섭은
고멤이라고 말할 수준으로 매칭에 프로필 뜨면 바로 견적 나옴
만나는 인간들만 만나니깐 별로임...
분재겜이면 일퀘 휘리릭 마무리하고 스킨감상이나 그런 씹덕 감성을 만족시키는 요소나 컨텐츠가 있어야 하는데 아플은
그런게 없음...시간 남으면 장비 깎는거 원툴인데
속셋만 매일 쳐 깎으니깐 이게 의미가 있나 생각하게 됨.
그리고 깎는것도 재수 없으면 한달 정밀제작으로 만드는 장비보다 내가 행력 태워서 드랍으로 먹은 장비 깎는게 더 적음..
앞으로 무슨 컨텐츠가 나올지는 모르겠는데 속셋만 계속 물고빨거면 걍 스킨팔이나 캐릭터 댄스나 보는거 가능한 마이룸이나 만드는게 유저들 더 붙잡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