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이런 코픽류는 거의 90프로 실레니 만들더라 유키힐데알파캬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80 작성일 2024-07-07 05:30:43 https://arca.live/b/outerplane/110652457 장비파밍 백날해도 할게 일퀘 딸깍이면 할게없지월드보스같은 빡센 pve도 결국은 일회성이니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집밥과고등어 2024-07-07 05:31:13 ㄴ 에픽류가 아니라 에픽이랑 아우터만그럼 스마게겜특 펼쳐보기▼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7-07 05:32:20 중국 메카무스메에픽도 결국 실레니 만들었었음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7-07 05:33:03 겨우 그 예시 하나로 90퍼 단정짓는건 에바라고 생각 안함? 펼쳐보기▼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7-07 05:33:48 *수정됨 나머지에픽라이크들은 매출 차트인도 못하는게 많을텐데 그런건 초큼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7-07 05:33:50 *수정됨 에픽같은 턴제류에서 실레나있는건 손에 꼽을정도임 90퍼가 아니라 10퍼지 펼쳐보기▼ delle 2024-07-07 06:40:37 난 반대로 그 실레나 없는 에픽류들이 궁금해지는데 대표적으로 뭐뭐잇슴?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7-07 07:04:07 로드오브히어로즈 기차겜 코노스바등등 그냥 모바일 턴제검색해서 속도기반겜들 나열하면 주르륵 나오는데 이걸 굳이 다 말해줘야하나? 펼쳐보기▼ delle 2024-07-07 08:11:20 로오히 턴제였구나...붕스는 그냥 붕스라는생각밖에 안들어서 아예 빼놓고있었는데 그것도 그렇네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7-07 08:15:47 ㅇㅇ 수집형턴제고 섭종한겜도 치면 엑소스히어로즈도 있고 야생소녀였나 그것도 속도있는 턴제였던거로 기억함 생각해보니 섬워류에서 에픽나오고 아우터도 나왔으니 섬워도 실레나 있을거같긴하네 펼쳐보기▼ delle 2024-07-07 08:18:36 예시들 보다보니까 얘네들 실레나 당장 유기하고 하드pve랑 스토리 빠르게 생산해야할듯ㄹㅇ 펼쳐보기▼ 색인 2024-07-07 07:12:14 근데 실레나 베타 내놨다가 망해서 당분간은 안나올듯 펼쳐보기▼ 색인 2024-07-07 07:12:34 그리고 나오고 싶어도 유저가.... 펼쳐보기▼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7-07 07:19:53 유크두루 2024-07-07 08:07:11 한섭은 실레나 유지 안됨 매칭이 널널 해야 좀 재밌는데 한섭은 그정도 인원이 안나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두가 궁금해 하는 [5] 동탄아스테 2024.07.08 190 0 뭔 면엳 활용이야 시발 [10] 0073 2024.07.08 259 0 스포일러 나쟈라는 뇬이 다음 데미캐 확정아닌가? [6] JHJH777 2024.07.08 478 1 공식 여름맞이 서프라이즈 팔로우 이벤트 [2] 색인 2024.07.08 246 0 콜라보 언제하냐구.. [6] 동탄아스테 2024.07.08 178 0 차라리 이런거 업뎃은 어떨까 [3] djskfka 2024.07.08 147 0 찌찌티어가 없냐구 [9] djskfka 2024.07.07 311 1 270만 밖에 안나와 [1] 0073 2024.07.07 126 0 아니 둠텔라 얘 왜 반격 쓰냐? [11] 블아는문화다 2024.07.07 320 0 하드 파트1 다 밀었다 [2] 노래하는사람 2024.07.07 93 1 이겜 지금 다운로드 중인데 찌찌티어는 없나요 [14] 찌찌게임만함 2024.07.07 293 0 문수야 니가 이겻다.. [6] aassdweq 2024.07.07 285 1 드디어 깼다 이 시발 [2] 로고그 2024.07.07 179 2 질문 뉴비 스토리 밀때 파티 추천좀 [11] 미리시아 2024.07.07 164 0 뉴비 길드전 영웅 뭐써야됨 [3] aassdweq 2024.07.07 119 0 개인적으로 멸섬돌면서 이해안가는점 [6] djskfka 2024.07.07 252 0 아메 외전봤는데 성격 더럽다는게 이거였구나 [6] ㅇㅇ 2024.07.07 324 0 와 젖 ㅋㅋㅋㅋㅋ [2] ㅇㅇ 2024.07.07 245 0 뉴비 질문있어요 [1] 저고리 2024.07.07 127 0 문수형 이게맞아? [5] aassdweq 2024.07.07 249 0 어느정도 궤도에 진입하면 할게없음. [27] 유크두루 2024.07.07 974 7 월보 버?그 [3] DEMONA 2024.07.07 124 0 질문 태생2성에 투자가치있는 애 누구있음? [6] ㅇㅇ 2024.07.07 446 0 이런 코픽류는 거의 90프로 실레니 만들더라 [14]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7.07 280 0 월보 솔직히 아쉽다 [4] aassdweq 2024.07.07 217 1 둠칸 세팅 추천 좀 [4] djskfka 2024.07.07 232 0 만렙 찍고 폐사율이 엄청 높네 [10] Rapunzel 2024.07.07 404 0 아니 진화석 분해도 있었네 [5] Rapunzel 2024.07.07 169 1 글섭위키가 계속 갱신되다니 [1] bad_game 2024.07.07 229 0 블라다보다 아에르가 딜량 더 높은데 왜 MVP가 블라다지 [6] 색인 2024.07.07 277 0 아우터플레인2.0 vs 아우터플레인2 [8] bad_game 2024.07.07 309 0 승급 에테르 달달하구요 [4] 색인 2024.07.07 158 1 급함 장비 질문좀 [4] 와사비 2024.07.07 170 0 문수형 필독 모델링 리메이크 해조삼 [12] 갑자 2024.07.07 231 1 응애 이제 아청년 되는거야? [3] 찌찌뿌예 2024.07.07 132 1 문수문수야 다음 월보는 요타 아누비스 가즈아 [3] djskfka 2024.07.07 91 0 카논 방퍼목끼다가 관통목끼니까 딜이 다르네 [2]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7.07 310 0 겜 좆같이하네 시벌 [2] ㅔ미 2024.07.07 169 0 이번 월보 개허접이노;; [1] ㅔ미 2024.07.07 142 0 아 미친ㅋㅋ [3] ㅔ미 2024.07.07 126 0 아니 이번 업뎃때 뭘한거지 [1] ㅔ미 2024.07.07 170 0 이거 시발 머고 [3] ㅔ미 2024.07.06 134 0 이거ㄱ? [1] ㅇㅇ 2024.07.06 139 0 문수는 나딕런후 [7] bad_game 2024.07.06 254 0 2주치 한번에 하려니 좆같노 [5] ㅔ미 2024.07.06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8 06: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