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중순에 게임 찾다가 재밌어보여서
리세계사서 시작했음
쭉 달리다가 추섬을 하는데, 첨하니까 친구 부를 딜도 안나오더라;;
그래서 이 글, 저 글 찾아가면서 맞춰본 결과, 이 정도면 할배 발 끝은 핥아볼 수 있을거 같아서 써봄
변이된 와이브르임
기믹설명까지 할 짬은 안되서 그건 생략함...
비타격 스킬 못쓰고, 스턴을 계속 거니까 면역이 중요하다 정도만 생각하면 될 듯
그냥 면역 주는 힐러 둘에 딜러 둘 해서 해도 문제는 없는거 같은데,
그러면 딜이 모자라니 2~3판씩은 돌려야 할거같아서
다이안 하나로 어케 비벼보려고 했음
애들 사진 보기에 앞서,
챈 글 쭉 보다보니까, 추섬은 결국 관통으로 패야한다는 말을 보고
행동력 있는걸로 관통셋을 좀 캐고 시작함
치명셋이나 공격셋, 속도셋으로도 불가능할건 없겠지만,
리세계면 행동력 3만정도 있는거 같은데,
최대 1만 정도는 투자해보는거 괜찮은거같아
물론 내가 결장에 큰 관심이 없어서 그런걸 수 있음..
각설하고,

류 리온임 (공퍼검 / 관통목)
리세계 살 때, 얘는 하나 들고가면 편하다해서 챙겨왔는데,
진짜 챈 고맙다
3성으로도 미친 성능캐임
속도를 저렇게 준거는 후에 쓸 퀸 때문.
퀸에서 얘를 안쓸거면, 속도 180~190까진 내려도 돌아가지 싶음
만약 류가 없으면, 아메도 괜찮을듯, 그노달도.
비타격스킬 없는 딜러면 다 가능

카렌 (방퍼검 / 관통목)
누굴 키워야 하는지 하면, 항상 나오는 애라
왤까 했는데, 탈 통상캐인듯;;
속도는 150까지도 올려서 써 봤지만, 내려도 큰 문제가 없어서 그냥 쓰는중

둠스테 (공퍼검 / 관통목)
둠루나와 함께, 뉴비의 친구 투톱 중하나인 둠스테
6성이 아니면 딜이 좀 애매할 수는 있을거같은데,
보통 첫 6성을 둠스테 아니면 둠루나로 많이 할거같아서
그 부분은 괜찮지 않을까..?
얘도 속도는 이정도로도 충분, 더 올리더라도 10~20정도만?
너무 빠르면, 다이안 두번째 면역전에 턴을 잡아서 1턴 낭비가 됐음

다이안 (생퍼검 / 속도목)
면역 세트를 주긴 했는데, 안주고 속도 160~170으로도 충분히 돌아는 감
단 지금 이 덱에서 속도가 180 밑으로 내려가면,
다이안 두번째 면역을 제때 못주는 경우가 생겼음
거의 막턴이라 딜을 못한다 그런건 아닌데, 조금이라도 더 까면 좋으니까..
---------------------------------------------------------------------------------------------------------------------------------------------
위 덱으로 쳤을때, 기프트 보스딜 풀강, 속성 직업 5 5에서
44~48만정도 나옴
다른 사람들 기록보니까 스카디도 많이 쓰던데,
스카디가 없어서 못해봄...
암튼 요즘 유입 많은데, 누군가는 도움이 됐음 좋겠다
그리고...

친구 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