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하는거라 기믹을 몰라서 한참 비문학 풀다가, 그냥 공략 찾아보고 상위 랭커들 덱 파쿠리했음..

빵달리 이뻐서 얘는 무조건 들고가자 했는데, 오늘 원없이 성능 본 듯

이번 월보가 엄청 쉬운편이라는데, 그래도 리트 어제 오늘해서 꽤 많이 함
피관리가 안되서 자꾸 한명이 눕기도하고, 보스 버프 잘못봐서 다 즉사 당하는것도 몇번 보고..

이제 다 쳤으니까, 다시 템 바꿔놓으러 가야함.. 누가 대신 해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