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속도셋 치치 붙은것만 2셋 정도 챙기고 관통 캘까 20tkf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98 작성일 2025-06-05 06:16:07 https://arca.live/b/outerplane/138720145 속도가 다다익선일거 같긴 한데 살다보면 관통셋도 필요할거 같기도 하고 띵킹..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DEMONA 2025-06-05 06:30:43 살다보면 관통셋도 필요하고 복수셋도 필요하고 극대화셋도 필요하고 다 쓸 때가 있지만, 우선은 속도셋임 펼쳐보기▼ 20tkf 2025-06-05 06:36:32 속도를 한 한달동안 캔다고 생각하고 집중하는게 나으려나? 펼쳐보기▼ DEMONA 2025-06-05 06:54:01 속도셋은 평생 캐는 거고, 나머지는 그냥 중간에 잠깐 외도 하는 거지 펼쳐보기▼ 20tkf 2025-06-05 06:57:13 진짜 지겨울때만 외도해야겠구나 펼쳐보기▼ 소드진 2025-06-05 06:36:34 속도셋이 만능이야 속도셋은 캐도캐도 부족해 펼쳐보기▼ 20tkf 2025-06-05 06:57:30 초반인데 지금도 딸려 죽겠더라..... 펼쳐보기▼ 도레미파솔라시도_ 2025-06-05 06:44:14 옆집 게임도 하고 있는데, 결국은 돌고돌아 속도셋이 답이 아닐까 함.. 거기도 뭐가 좋다 좋다해도 결국 속도셋인거 보면. 펼쳐보기▼ 20tkf 2025-06-05 06:57:45 하긴 되게 무난하고 단점이 없으니... 펼쳐보기▼ 빵베스 2025-06-05 06:49:13 관통을 한셋트만 맞추고 무한 속도18속도셋 캐기ㄱ 펼쳐보기▼ 20tkf 2025-06-05 06:58:11 속도 18이면 제련치 풀 아닌가? 그러면 치확치피는 좀 감수하고 하는건가 펼쳐보기▼ 빵베스 2025-06-05 07:41:15 ㅇㅇ그렇지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형들이 좋아하는 성능캐 있어? [12] lllliiii 2025.06.06 299 0 아까 구글포인트로 만원 쿠폰샀는데 [1] lllliiii 2025.06.06 108 0 질문 주말에 푸쉬로 데미뽑 주는거 언제까지야?? [2] 현무중대 2025.06.06 143 0 보닌이 애용하는 공덱 [6] 색인 2025.06.06 195 0 질문 늅늅 3성 풀성장 선택권 추천해주 [2] 공전위성 2025.06.06 221 0 첫 월보 최선을 다했음 [6] 도레미파솔라시도_ 2025.06.05 140 0 질문 드레이칸이 여러명인디 [5] lllliiii 2025.06.05 150 0 질문 캐릭터 빨리 성장시키는법 알려주세요!! [2] lllliiii 2025.06.05 72 0 질문 구글 포인트900포인트 모여서 아우터플레인에 쓰려하는데 [4] lllliiii 2025.06.05 102 0 질문 요즘은 티어표가 있나요? [2] lllliiii 2025.06.05 958 0 눈뽕 [8] DEMONA 2025.06.05 140 0 월보 모에바 반격 5~6번? 정도 터지니까 [15] DEMONA 2025.06.05 212 0 타마모노마에 꼭지 [12] 도스트아크 2025.06.05 259 0 그넬라 3성 4성 차이는 의미 없지? [2] 지존물퇴 2025.06.05 186 0 와 추격 블록버스터 한 20개 열었는데 순삭이네 [7] GrooveRhyme 2025.06.05 132 0 뉴비의 첫 월보 [5] 현무중대 2025.06.05 124 0 친구 누비 장던 밀께 친추점 [4] 진리용 2025.06.05 96 0 응딩이 [2] bad_game 2025.06.05 143 0 월보 3천만딜은 도대체 뭘까.. [1] 폰고닉 2025.06.05 121 0 씨팔 얼마를 쓴거야 대체... 하... [17] GrooveRhyme 2025.06.05 289 1 모나드 게이트보상에 에테르가 1도없네.. [2] 현무중대 2025.06.05 142 0 모나게이 무한로딩 공식버그로 채택 [6] DEMONA 2025.06.05 192 0 정보/공략 뉴비가 쓰는 추격 섬멸전 오토 야매 공략 4 - 이레귤러 퀸 [9] 도레미파솔라시도_ 2025.06.05 729 3 속도셋 치치 붙은것만 2셋 정도 챙기고 관통 캘까 [11] 20tkf 2025.06.05 198 0 정보/공략 뉴비가 쓰는 추격 섬멸전 오토 야매 공략 3 - 블록버스터 [4] 도레미파솔라시도_ 2025.06.05 401 4 정보/공략 뉴비가 쓰는 추격 섬멸전 오토 야매 공략 2 - 아이언 스트래쳐 [2] 도레미파솔라시도_ 2025.06.05 343 2 정보/공략 뉴비가 쓰는 추격 섬멸전 오토 야매 공략 1 - 와이브르 [12] 도레미파솔라시도_ 2025.06.05 814 4 치피랑 공격력 계산식 아는 사람 있나 [6] 와사비 2025.06.05 176 0 아오 결장 다야2 위로는 영 못 해먹겠네 [4] Maydi 2025.06.05 204 0 근데 모나게이 진입 안되는 아붕이 진짜 없나? [14] DEMONA 2025.06.05 179 0 린 장비 문의드려요.. [5] 더블가츠동 2025.06.05 188 0 밑에꺼 혹시 몰라서 실험해봤는데 [1] djskfka 2025.06.05 101 0 오메가 나쟈 2스킬 실드 보유 아군 피해감소 몇%인지 아시는분? [3] 내칸쵸왜먹어 2025.06.05 163 0 이야 근데 이건 좀 식상한거 같은데 [12] Meta룬 2025.06.05 299 0 이거머임?ㅋㅋ 6성속도 증가효과 둘다적용되나보네 [1] 빵베스 2025.06.04 176 0 유적 또 먹통됐네 [1] 하늬바람처럼 2025.06.04 125 0 으잉?화상에 치유감소+출혈 [7] 빵베스 2025.06.04 161 0 둠스테 명중 낮은거 은근 짜증나네 [3] reykja 2025.06.04 160 0 한정 복각 연타로 해주면 안되나 [2] 지존물퇴 2025.06.04 196 0 6성탈리스만 질문 [4] 빵베스 2025.06.04 258 0 질문 데미루나 관통셋 질문 [7] 소드진 2025.06.04 351 0 아 순간놀랐잖아 [7] bad_game 2025.06.04 237 2 모나드 게이트 버그 당첨 [3] DEMONA 2025.06.04 146 0 근데 사실 이겜은 [1] djskfka 2025.06.04 202 0 둠루나 6성이 좋은건 맞는데, [2] djskfka 2025.06.04 2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06 02: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