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좀 해줘라..
매번 일괄소탕 누르고 한번만 소탕되니, 하나하나 들어가서 남은 두번 소탕 또 돌려야 하잖니?
제발 제발 일괄소탕 할때 최고단계 1회에서 3회 사이로 선택 가능하게해서 3회씩 한번에 돌릴 수 있게 해라 진짜 번거롭다 돌리다 팅길때도 있고 재접 여간 짜증나는게 아니다 어려운거 아니잖아?
추가 좀 해줘라..
매번 일괄소탕 누르고 한번만 소탕되니, 하나하나 들어가서 남은 두번 소탕 또 돌려야 하잖니?
제발 제발 일괄소탕 할때 최고단계 1회에서 3회 사이로 선택 가능하게해서 3회씩 한번에 돌릴 수 있게 해라 진짜 번거롭다 돌리다 팅길때도 있고 재접 여간 짜증나는게 아니다 어려운거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