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루나 6성 시켜줄까 진리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47 작성일 2025-06-10 16:04:44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39254439 매우 고민중 나쟈는 4성만 달아줄 생각인데 루나는 6성해두면 좋을거같아서 근데 캐릭풀이 적어서 그냥 다른 둠뽑아야하는 생각도 들긴함할배들은 어케 생각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대충하는사람 2025-06-10 16:21:42 할배는 아니지만 루나6성이 존나 쎄긴 함. 뉴비들 다이아1에 득시글하게 만든 주범이니까. 루나 4성만 되어도 나쟈 6성보다 더 만족감 있을거임. 근데 루나는 항상 접을때까지 픽업이고(물론 비싸지만). 나쟈 복각은 아무도 몰라 펼쳐보기▼ 진리용 2025-06-10 16:50:05 나쟈부터 할까.. 펼쳐보기▼ 대충하는사람 2025-06-10 17:20:11 *수정됨 일단 이겜 한정과 데미캐는 초월차이가 일반3성보다 훨씬 큼. 여기서 나쟈는 한정이고 루나는 데미임 = 나중에 중.고수 되서 나쟈 왜 6성 안찍었을까 울어도 복각까지 답 없고 루나는 그냥 선택해서 초월하면 된다.(비싸지만) 물론 좀 하다가 폐사할지 어떨지 모르는데 뭔 개소리야! 이라면 당장 존나쎈 루나6성해서 좀더 빨리 강력함 누리면 돼. 참고로 나도 뉴비니까 그건 참고해 ㅋㅋ 펼쳐보기▼ 대충하는사람 2025-06-10 17:23:16 *수정됨 그리고 데미루나가 너무 임팩트가 쎄가지고묻혀서 그렇지 나는 나쟈도 사기급 맞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진리용 2025-06-10 17:30:06 한정부터 해야겠네 ㄱㅅㄱㅅ 펼쳐보기▼ 색인 2025-06-10 16:31:46 딜 하나는 ㅈㄴ 쎄긴한데 데미캐라 상시니까 너무 급하게 할 필요는 없음 펼쳐보기▼ 진리용 2025-06-10 16:49:53 *수정됨 나쟈는 6성 달아줄만해? 펼쳐보기▼ 색인 2025-06-10 17:41:37 4성이 가성비긴한데 난 한정캐라 6성 박았읆... 펼쳐보기▼ 진리용 2025-06-10 17:45:30 4성박고 생각해야겠다 펼쳐보기▼ 현무중대 2025-06-10 17:37:45 루나6성달면 모든컨텐츠가 프리패스임.. 나쟈는 pvp원툴 펼쳐보기▼ 진리용 2025-06-10 17:45:10 확실히 성능은 좋나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이네인듯 [14] bad_game 2025.06.12 356 0 공식 신규 동료 실루엣 공개! [12] bad_game 2025.06.12 800 6 겜시작한지 한달됐네 [3] 현무중대 2025.06.12 173 0 목요일이다 뭐 오냐?? [10] bad_game 2025.06.11 222 0 과연 오늘 실루엣에는 뭐가 있을까 [3] djskfka 2025.06.11 135 0 누비 나쟈 6성 만들어옴 [7] 진리용 2025.06.11 210 2 ㄹㅇ로 은근슬쩍 스리슬쩍 사라진거 [2] 색인 2025.06.11 237 0 진짜 "아청년" [3] T4NK 2025.06.11 218 1 맥햄 소환 연출 첨 보는데 [1] 지존물퇴 2025.06.11 158 1 식량 진짜 개모지라네 행동력도 모지라고.... [5] lllliiii 2025.06.11 150 1 늅늅이 무슨캐 키워야할지 가르침을 주십시오! [2] lllliiii 2025.06.11 145 0 골드가 많이 모자라네 [4] 현무중대 2025.06.11 112 0 이새끼들 왜 이벤트 2주 연장했는지 알겠다. [6] GrooveRhyme 2025.06.11 276 0 나눔받은 계정 인증 [4] 지존물퇴 2025.06.11 211 0 형들;; 나눔글 올렸는데 이상한 에러때문에 내 글 못 읽어 ... [8] Nanasegeun 2025.06.11 181 0 너무 느긋히했나 [2] wbwbs012 2025.06.11 173 0 둠루나 관통력? 악세사리 먹으려면 메테우스 가면 됨? [1] 핫송 2025.06.11 201 0 뭐랄까 곧 여름이고 성수기니 이번 신캐 뭔가 쩌는게 나오긴 해야 하는대. [7] djskfka 2025.06.11 203 0 질문) 동료에 조각변환.. 캐릭 뽀개는게 아니라 남는 조각 변환해주는건가요? 혹시 캐릭뽀개지는걸까봐 무서워서..못눌러봄.. [2] 한국소설부흥 2025.06.11 130 0 질문 뉴비 토벌덱 구성하려는데 [2] 핫송 2025.06.11 154 0 여름이니까 여름 답게. Duna 2025.06.11 160 0 수요일이다 뭐 오냐? [9] bad_game 2025.06.10 249 0 질문 루나 6성 시켜줄까 [11] 진리용 2025.06.10 247 0 2개월차 뉴비가 쓰는 이 게임 장단점 [4] 대충하는사람 2025.06.10 253 1 친구 한섭 뉴비 토벌 깨개 친구 구함,,,, [3] 핫송 2025.06.10 108 0 비탑 베하 9층 즉사? [13] 키치 2025.06.10 178 0 핫딜챈 구독없이는 루나 6성도 없었다 [8] GrooveRhyme 2025.06.10 231 2 질문 아니 식량수급 실화야!!!? [8] lllliiii 2025.06.10 250 0 아래 아붕이를 위해서 첨부함. 장던 13단 클리어한 뉴비도 보면 좋을 수도 있음. [15] GrooveRhyme 2025.06.10 269 3 장비던전 13단계 3번 일괄소탕 기능 추가 [7] 키치 2025.06.10 196 0 ◈ 6/10 (화) v 1.3.5 앱 업데이트 배포 안내 [7] bad_game 2025.06.10 297 0 빵스 너프먹음? [10] 빵베스 2025.06.10 351 0 비탑 베하5층 침묵 이거 머임..?? [9] 현무중대 2025.06.09 197 0 데미 뽑기 명함이 더 중요함 돌파가 더 중요함? [9] 핫송 2025.06.09 303 0 ??? 이 전투력 무슨 일..? [12] 도레미파솔라시도_ 2025.06.09 306 0 이거 쿠로 베낀거임? [1] 뷰뷰 2025.06.09 295 0 소...솔직히 말하면.,,! [3] djskfka 2025.06.09 239 0 슬슬 비천탑 하드도 밀어볼까 [2] 하늬바람처럼 2025.06.09 118 0 모나드 트루엔딩 다봤으면 도스트아크 2025.06.09 132 0 결투장을 10분 넘게 한다면 믿으시겠습니까? [4] 소드진 2025.06.09 279 0 내 맨땅계가 두세마리를 일부러 6성 안찍고 냅두는 이유 [1] GrooveRhyme 2025.06.09 197 0 뉴비면 루나 6성 할만한듯 카나데짱 2025.06.09 175 0 스텔라 못 얻는다고 징징거리까 픽업 열어주네 [1] 카나데짱 2025.06.09 147 0 아 한정 언제끝나냐!!! [4] GrooveRhyme 2025.06.09 18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2 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