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은 써지는데 폰도 그렇고 컴퓨터로 접속해도그렇고 무슨 법적 어쩌고 에러 떠 ;;; 스텔라갤러린가 거기 스샷 올려놧으니까 필요한 사람은 글로 줘 ㅠㅠ 댓글도 못 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