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대로 2개월차 뉴비 감안 해주라.


장점

1. 미려한 일러/ 전투씬 /보이스 

2. 수동이 꼭 지루하지는 않은 전투 시스템

3. 뉴비친화적

4. 깊은 파밍

5. 훈훈한 할배들

*스토리는 스킵충이라 뺌


단점

1.논문같은 보스 기믹

2.씹뉴비친화적(장점에 적었지만 할말하않)

3.절망적인 에테르 수급

4. 좁은 파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