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스 별의 축복이 '아군이 전체공격을 했을때'라는 조건이 붙어있는데 이게 수지나의 평타 전체공격도 통하나...?
통한다면 왠지 다음 픽업때 수지나 픽업이 있을것같은데, 이거에 영향이 있을것 같다.
2.3스가 스킬렙 강화 5레벨 기준 쿨타임 2턴 감소인데, 과연 똑같이 3스에 쿨타임이 붙어있는 스카디랑 효율이 누가 더 좋을것인가.
3.이 모든걸 종합했을때, 리젤로테를 쓰는 덱은 조합이 어찌 굴려갈까? 그리고 아무래도 회복형은 지금 모에바가 꽉 잡고 있는데,
모에바의 평타2협공같은 유틸을 포기하고 리젤로테를 쓸일이 얼마나 있을까?(사실 업뎃되고나면,리젤,둠루나,둠블라,모에바 이렇게 해서 대충
쳐볼 생각입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