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좆같은 놈들 이젠 통상도 그냥 안뽑고

커스텀 합류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세마리씩 모아서 뽑아야겠다.

한정+개씹오피 데미로 한달동안 쥐어짜더니

멸섬도 바로 좆박아서 마른 오징어마냥 존나 쥐어짜네.


응~ 유저 기분 좆같게하면 돈 안쓰면 그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