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블라-둠루나-스카디-리젤 이렇게 해서
둠루나의 3스를 스카디와 리젤로 쿨감을 주고,
둠블라로 상대 쿨을 밀어서 쓰믄 될꺼 같음.
근데 뭐 사실상 보스 상대로는 못하고...
적당히 갖고 놀 덱은 만들어지는듯
둠블라-둠루나-스카디-리젤 이렇게 해서
둠루나의 3스를 스카디와 리젤로 쿨감을 주고,
둠블라로 상대 쿨을 밀어서 쓰믄 될꺼 같음.
근데 뭐 사실상 보스 상대로는 못하고...
적당히 갖고 놀 덱은 만들어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