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코인 주는거 두바퀴 풀로 다 돌릴 수 있게 다줬네..


미리하나 지금하나 걍 모두가 평등하게 두바퀴 다 타먹겠노


초기화 된게 개이득이네!


그럼 남은 3성 풀성장권은 누굴 뽑나연? 애매하네 ㅠ 스킬북 이미 투자된것도 아깝ㄱ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