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다이아 구간에 루나 6성 하나 배치 되어있는거
들어갔는데 우리 팀 썰리더라 루나 6성 하나에 패배 하더라..
화나더라고... 루나 6성 하나에 걍 끔살 당하는게 이게 맞나
싶더라... 나도 루나 들고 간건데 걍 루나 선턴 누가 잡냐
여기서 판 갈리더라고 골때리더라 루나 6성 하나면
겜 끝난다는게
나 이제 루나 보이면 걍 바로 디버프 떡칠 시킬려고
진짜 생명력 25000~38000 방어력 3000~5000
우리애들 다 끔살 시킬줄은 몰랐다.. 힐데 뎀감도 있는데
순간 어이가 없어서 헛웃음 나오다가 분노가 치밀어
오르더라 너도 나도 한방 레전드 겜... 최소한 버티게
해줘야지.. 한대 맞으면 걍 가버려.. 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