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얘 고개인지 그냥 전신 각도인지가 위로 치켜져서 저렇게 세워두면 턱선라인이 각지고 이상해보임 시선도 정면 안봐주게되고 옆에 딴애들은 안그러는데

이정도로 내려야 좀 낫게 보이는데 고개라도 좀만 못내려주나
그리고 꼴캐가 갈수록 늘어가는데 로비 인원수좀 늘려다오 
리샤랑 아이리스 스킨도 복각해다오

얘 고개인지 그냥 전신 각도인지가 위로 치켜져서 저렇게 세워두면 턱선라인이 각지고 이상해보임 시선도 정면 안봐주게되고 옆에 딴애들은 안그러는데

이정도로 내려야 좀 낫게 보이는데 고개라도 좀만 못내려주나
그리고 꼴캐가 갈수록 늘어가는데 로비 인원수좀 늘려다오 
리샤랑 아이리스 스킨도 복각해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