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겜 망했나연? lllliii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590 작성일 2025-06-19 15:44:51 https://arca.live/b/outerplane/140117599 티어표 최신이 9개월전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delle 2025-06-19 16:10:10 *수정됨 마치 언제는 망겜 아니었다는것처럼 말하지마셈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6-19 17:04:04 나라도 망해가는데 개임이라고 멀쩡할리가 펼쳐보기▼ 현무중대 2025-06-19 17:46:11 아직 살아있읍니다 펼쳐보기▼ 소드진 2025-06-19 23:30:55 무고죄 마냥 현실 반영해서 다른 챈럼들 무고밴 때리는거 보니까 겜 망한거 맞나보다 펼쳐보기▼ 이노막찌온 2025-06-20 01:20:06 호흡기만 붙여둔 상태 아닌가? 펼쳐보기▼ djskfka 2025-06-20 01:53:32 사실 근데 티어표라고 해봤자 둠루나나 모에바처럼 그냥 범용성으로 강한 애들 말고는 다 여기저기서 쓸일이 있어서 딱히 티어표란게 없긴해 펼쳐보기▼ GrooveRhyme 2025-06-21 10:46:05 문수가 멸섬 지랄쳐놔서 곧 망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캐 전용무기 10강 해준사람 있음?? 현무중대 2025.06.22 165 0 타일런트 얜 어떻게 잡는게 정석이지 [8] 하늬바람처럼 2025.06.22 249 0 탑20층 요타녀석. [10] Duna 2025.06.22 218 0 비천의탑 베리하드 5층 질문입니다.. [8] 스너글 2025.06.22 166 0 오늘 ㄹㅇ 집가서 라이센스 해야지 [2] 색인 2025.06.22 101 0 비탑도 다 깼네 [1] 현무중대 2025.06.22 116 0 내가 해냈따 [3] 현무중대 2025.06.22 137 0 그 신작 쇼츠나 봐라 [10] bad_game 2025.06.22 336 0 둠루나 무섭네. djskfka 2025.06.22 127 0 특별영입티켓 (이벤트) 안쓰면 사라짐? [4] 도스트아크 2025.06.22 176 0 이레귤러 퀸 공략했어요 [5] 아랑카랑 2025.06.22 271 2 보급소에서 괜찮은 장비 나오면 사는게 맞나 [8] 하늬바람처럼 2025.06.22 142 0 이거 좀 쳐주실분 아랑카랑 2025.06.22 92 0 내가 결투장을 계속하는 이유 [17] 소드진 2025.06.21 350 0 질문 명인 강화도구 수급 많이 하는 법 없나요? [6] 아랑카랑 2025.06.21 175 0 멸섬 정액권 계속 사야하나 [4] 하늬바람처럼 2025.06.20 211 0 질문 뉴비 풀성장 3마리 추천좀 해주세요 [2] 쿠우쿠우 2025.06.20 249 0 질문 뉴비 풀성장 3마리 추천좀 해주세요 쿠우쿠우 2025.06.20 94 0 길드전은 기믹만 조금씩 바뀌는건가? reykja 2025.06.20 85 0 스포일러 윽.gif [6] bad_game 2025.06.20 395 1 드디어 13단 깼다 [1] 하늬바람처럼 2025.06.20 158 0 문수야 이게 캐릭터냐? [19] 소드진 2025.06.19 608 0 속성탑은 확장좀 해야할듯 [2] 현무중대 2025.06.19 156 0 겜 망했나연? [7] lllliiii 2025.06.19 590 0 아니 씨발 내 계정이!!!! [5] 지존물퇴 2025.06.19 340 0 그래서 이거 이레귤러 먹을 사람.. [3] 츠보미 2025.06.19 165 0 왜 둠루나 6성이 개사기라는지 알겠네 [16] 20tkf 2025.06.19 488 0 흠... [4] bad_game 2025.06.19 271 0 길드 연합전은 강종하면 기회날라가네 [2] 현무중대 2025.06.19 150 0 아이언 스트래쳐 개섯거라 [2] 소드진 2025.06.18 232 0 빙고이건또뭐노 [3] ㅇㅇ 2025.06.18 258 0 풀성장3성 선택권의 가치.. [2] 폰고닉 2025.06.18 372 1 크아악 또 길드전이야 [1] 색인 2025.06.18 152 0 루나 업는 복귀 질문 [4] 야곱창사줘 2025.06.18 246 0 살아돌아왔다 [6] 20tkf 2025.06.18 207 0 질문 이번 신캐 쓸만함? 접대좀 받을거같음? [4] 난씨발눈치도없냐 2025.06.18 290 0 8시간동안 새글이 없네 [6] 도스트아크 2025.06.18 188 0 문수문수야 이것 좀 봐주라 [4] djskfka 2025.06.18 340 0 리젤로테 각도 신경쓰이는데 어떻게 안되나 [4] 417717110 2025.06.18 401 1 하 음탕한년 [6] ㅇㅇ 2025.06.18 371 0 출혈폭발덱은 못써먹네 [5] bad_game 2025.06.18 229 0 특별 의뢰 다 뚫었당 [2] 지존물퇴 2025.06.17 186 0 캐릭터 세팅 뉴비 둠루나 하고 싶었던 세팅 마쳤음 [7] 도레미파솔라시도_ 2025.06.17 1842 0 멸섬 티켓 아예 없어진건가 했는데 [7] 도레미파솔라시도_ 2025.06.17 238 0 빙고 오류 보상 이거 [2] 츠보미 2025.06.17 2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2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