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엔 와이브르 이거 어떻게 하지 걱정뿐이었는데
그 막막했던 와이브르 이제는 조금 수월해졌어
도적의 탈리스만 파밍에 템셋 더 좋은거 나오면 와이브르
딜 더 쎄게 입힐수 있을거 같은데 천천히 하다보면 되겠지
아이언 스트레쳐, 블록 버스터는 원컷 가능하고
와이브르는 지금 이 상태로 냅두고
이제 퀸만 어떻게 더 쎄게 때릴지 팟 다양하게 짜서 시도 해보고 하면 될 거 같은데 뭔가 강해진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


예전엔 와이브르 이거 어떻게 하지 걱정뿐이었는데
그 막막했던 와이브르 이제는 조금 수월해졌어
도적의 탈리스만 파밍에 템셋 더 좋은거 나오면 와이브르
딜 더 쎄게 입힐수 있을거 같은데 천천히 하다보면 되겠지
아이언 스트레쳐, 블록 버스터는 원컷 가능하고
와이브르는 지금 이 상태로 냅두고
이제 퀸만 어떻게 더 쎄게 때릴지 팟 다양하게 짜서 시도 해보고 하면 될 거 같은데 뭔가 강해진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