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2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장비옵 중에 효적7마다는 츠보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7 작성일 2025-07-18 04:27:04 수정일 2025-07-18 04:28:12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42667110 효과적중 7번 마다 1퍼 오룬다는건가? 뭔말ㅇ야? 할배 헬프.. 그리고 스카디 저거 이레귤러 장비 껴줄만해? 아님 악세중에 자신제외 보스피해 5퍼 붙은 악세있는데 그거 풀강해서 끼는게 나응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1q2w3e5r 2025-07-18 04:46:03 예시로 효적이 70이면 피해가 10퍼 증가한다고 생각하면 됨(기본 스탯 효적도 적용) 속도형은 속도가 메인옵인 악세 쓰는게 가장 좋음 콤비 시뮬 속도목이 가장 무난하고 악세 이름이 잘 기억않나는데 보스에게 피해 증가 악세까지도 괜찮을듯 펼쳐보기▼ 츠보미 2025-07-18 04:47:40 아 그 효적 수치규나 고마워!! 펼쳐보기▼ 1q2w3e5r 2025-07-18 04:48:53 bad_game 2025-07-18 05:18:51 츠보미 2025-07-18 05:58:03 뉴월드 2025-07-18 05:28:56 말 그대로 효괴적중 7마다 피해 증가 +1% 기본 효적인 100정도면 약 14% 받는다 보면 됨 효과 자체는 괜찮지만 파밍하기가 어렵지 펼쳐보기▼ 츠보미 2025-07-18 05:58:33 그렇군먼 설명 고맙다!! 스카디가 딸딜이라 걍 아군피해증가 써야겠네 펼쳐보기▼ 뉴월드 2025-07-18 05:59:02 보통은 효적 챙기는 유틸형 딜러들이 쓰는거긴 해 펼쳐보기▼ 릴뉴 2025-07-18 05:35:32 Pve 스카디나 버퍼들(발렌,타마) 보스 아군피증 악세가 좋습니당 펼쳐보기▼ 츠보미 2025-07-18 05:58:44 이거보고 아군피증 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리세계 샀어여 [6] ㅇㅇ 2025.07.19 166 0 이게임 B급느낌 나는 이유 생각해봄 [15] 스택스1200 2025.07.19 814 7 참회하세요. [11] Duna 2025.07.19 182 0 섬멸전 이레귤러 헌터 3놈 1힐 편성하면 [5] 뉴월드 2025.07.18 99 0 질문 리세계 두 개 중 뭐가 더 낫나요 [8] ㅇㅇ 2025.07.18 157 0 모나드 치고 자야겠다 [4] 소드진 2025.07.18 125 0 친구들이 내꺼 안쳐준다... [2] 싱싱한새싹 2025.07.18 132 0 대 이레귤러전 최종변기 완성이다 [4] 뉴월드 2025.07.18 145 0 베로니카가 지금이야 잘 안쓰지만 [11] djskfka 2025.07.18 195 0 아우플 하자 [11] 싱싱한새싹 2025.07.18 168 0 만족 [4] 카로소 2025.07.18 132 0 근데 생각보다 오래 안했군. [5] Duna 2025.07.18 125 0 그러고보니 요즘 멸섬 반-오토도 생겼던가 [6] 뉴월드 2025.07.18 121 0 멸망의 섬에서 나오는 셰크가 스펙은 어느정도지 [2] 뉴월드 2025.07.18 104 0 카논스펙 [15] 릴뉴 2025.07.18 263 0 나때는 말이여... [7] 뉴월드 2025.07.18 116 0 속성별로 모아봤는데. [2] Duna 2025.07.18 153 0 이..건 [3] bad_game 2025.07.18 158 0 나때는 말이야 ang♥︎ [5] 뉴월드 2025.07.18 133 0 아서운 이야기 하나 [8] djskfka 2025.07.18 175 0 무기랑 악세 이런게 있었어..? [22] 소드진 2025.07.18 228 0 질문 둠루나 셋팅 [1] 555 2025.07.18 168 0 정보/공략 데미우르고스[×] 한정[×] 셰이크리드 가디언 13단 공략 [14] 뉴월드 2025.07.18 1584 7 질문 장비옵 중에 효적7마다는 [10] 츠보미 2025.07.18 157 0 결국 해버렷다 [9] 카로소 2025.07.18 149 0 질문 리세계 이 중 괜찮은거 있나요? [1] ㅇㅇ 2025.07.18 117 0 오시발 리코의 비밀상점 시간 다 되면 사는 도중에 쫓겨나네 [13] GrooveRhyme 2025.07.18 143 0 되긴 하는구만 [11] 뉴월드 2025.07.17 163 0 오토 베하 - 와이브르 최종 데미지 up [8] 소드진 2025.07.17 152 0 속성팟 주저리 [13] 뉴월드 2025.07.17 1183 5 제 아내들이에요 [12] 싱싱한새싹 2025.07.17 185 0 모나드 LV. 90 달성 [12] 소드진 2025.07.17 141 0 야해지니 뉴비가 많아졌다 [5] 싱싱한새싹 2025.07.17 159 0 공식 일러로 ai 돌려봄 [6] 츠보미 2025.07.17 210 2 밑에 출석부배너 아이콘 없는버전 [6] bad_game 2025.07.17 266 4 일단 이 게임은 엔간한 캐릭은 키워야하는데 [2] djskfka 2025.07.17 252 0 뉴비 초반 주력파티 뭘로가져가는게 좋나요 [3] 아카즈마 2025.07.17 205 0 응큼 아카리.. [6] 츠보미 2025.07.17 225 1 스타팅 포켓몬 : 리샤 [10] 츠보미 2025.07.17 182 1 이번길전 [2] 릴뉴 2025.07.17 148 0 카논 수영복 일러 온전한거 구할 수 없음? [3] ㅇㅇ 2025.07.16 275 0 노티아 버튜버 ㄷ ㅔ뷔..(고민중독) [12] 츠보미 2025.07.16 271 2 질문 세이란 메네 중에 뭐 씀 [13] ㅇㅇ 2025.07.16 176 0 와이브로 존나 열심히 열고 있다. 한 20개쯤 열리는듯 [2] GrooveRhyme 2025.07.16 132 0 토벌 8천점 언제 다함... [6] 싱싱한새싹 2025.07.16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7-19 0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