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2-10깨면 베로니카 주는데
솔직히 스토리상 조금 이상하제?
원레 거서 로나 줬다
그래서 그 당시 사기 탱커 베로니카를 얻으려면 깡뽑기 돌렸어야 했었디야
지금은 무료 지급으로 바뀐게 얼마나 좋아
요즘은 2-10깨면 베로니카 주는데
솔직히 스토리상 조금 이상하제?
원레 거서 로나 줬다
그래서 그 당시 사기 탱커 베로니카를 얻으려면 깡뽑기 돌렸어야 했었디야
지금은 무료 지급으로 바뀐게 얼마나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