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카논스펙 릴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63 작성일 2025-07-18 08:51:19 https://arca.live/b/outerplane/142686918 몇개만바꾸면 카논도끝!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뉴월드 2025-07-18 08:51:32 읭읭 2025-07-18 08:53:24 템세팅 뭐로 해줬어?? 펼쳐보기▼ 릴뉴 2025-07-18 08:56:03 방어4셋 관통목 필중의투창 10강방어력 선봉대 탈리용 펼쳐보기▼ 읭읭 2025-07-18 08:59:26 ㄳㄳ요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8 08:58:51 와 저 카논한테 맞으면 좀 많이 아찔하겠는데..? 아니 스펙이 왜 이래.. 애들이 전체적으로 다 괴랄해.. 템 한 부위 더 낀 거 같아 이게... 맞아? 펼쳐보기▼ 릴뉴 2025-07-18 09:13:28 다른딜러들도 지금셋팅 맞추고있지용ㅋ.ㅋ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8 09:33:20 장비 옵 전부 다 재련하기 전 서브 옵션 3,3,3,3 붙은 장비를 재련해서 쓰는 거야? 궁금해서 템 하나 더 낀 거 같아.. 펼쳐보기▼ 릴뉴 2025-07-18 12:47:56 방어구중 신발빼고는 부옵 준수하게 돼있고 바꿀거는 악세,무기,신발 말고는 없는거같네용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8 12:48:55 릴뉴 2025-07-18 12:53:44 지금준비중인건 관통셋+이레귤러악세중 관통옵에 상대방 명중보다 높을시 명중피증 무기 단일공격시 방어력증가옵션으로 pvp루나 따이는지 실험해볼려고여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8 13:34:03 어떤 캐릭터로 그 장비 껴서.. 쓸려구..무섭다.... 따지면 그것도 그거대로 공포 같은데.. 펼쳐보기▼ 릴뉴 2025-07-18 14:36:40 카논이여! 류선턴으로 3스쓰고 카논2스 발동해서 잡히는지 볼려고여 펼쳐보기▼ 소드진 2025-07-18 14:38:28 싱싱한새싹 2025-07-18 10:58:17 방어력이 7천이노... 펼쳐보기▼ 릴뉴 2025-07-18 12:48:32 무기랑 악세바꾸면 7400은찍힐거같습니당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추격섬멸 왜 안알려줌? [3] 싱싱한새싹 2025.07.19 125 0 여름다갔다.. [15] bad_game 2025.07.19 281 -1 키메라 불속성 누가 조음? [11] 싱싱한새싹 2025.07.19 208 0 나때는 말이지... 지금은 상상도 잘 안되겠지만 [4] 뉴월드 2025.07.19 137 0 이 이후에 유료챗한테 그치만 운영이..라고 해보았다 [7] 소드진 2025.07.19 161 0 나때는 말이지 몇몇 스토리나 막간 일러스트가 삭제된 적 있었어... [5] 뉴월드 2025.07.19 139 0 유료 챗이 말하는 아우플 게임 이름 뜻 [6] 소드진 2025.07.19 147 0 뉴비 게임 하다보니까 왜 익숙한느낌이 나지 [3] ㅇㅇ 2025.07.19 135 0 나때는 말이야 오프닝 애니메이션이 있었어 [7] 뉴월드 2025.07.19 135 0 뉴비 리세계 샀어여 [6] ㅇㅇ 2025.07.19 166 0 이게임 B급느낌 나는 이유 생각해봄 [15] 스택스1200 2025.07.19 814 7 참회하세요. [11] Duna 2025.07.19 182 0 섬멸전 이레귤러 헌터 3놈 1힐 편성하면 [5] 뉴월드 2025.07.18 99 0 질문 리세계 두 개 중 뭐가 더 낫나요 [8] ㅇㅇ 2025.07.18 157 0 모나드 치고 자야겠다 [4] 소드진 2025.07.18 125 0 친구들이 내꺼 안쳐준다... [2] 싱싱한새싹 2025.07.18 132 0 대 이레귤러전 최종변기 완성이다 [4] 뉴월드 2025.07.18 145 0 베로니카가 지금이야 잘 안쓰지만 [11] djskfka 2025.07.18 195 0 아우플 하자 [11] 싱싱한새싹 2025.07.18 168 0 만족 [4] 카로소 2025.07.18 132 0 근데 생각보다 오래 안했군. [5] Duna 2025.07.18 126 0 그러고보니 요즘 멸섬 반-오토도 생겼던가 [6] 뉴월드 2025.07.18 122 0 멸망의 섬에서 나오는 셰크가 스펙은 어느정도지 [2] 뉴월드 2025.07.18 104 0 카논스펙 [15] 릴뉴 2025.07.18 263 0 나때는 말이여... [7] 뉴월드 2025.07.18 116 0 속성별로 모아봤는데. [2] Duna 2025.07.18 154 0 이..건 [3] bad_game 2025.07.18 158 0 나때는 말이야 ang♥︎ [5] 뉴월드 2025.07.18 134 0 아서운 이야기 하나 [8] djskfka 2025.07.18 175 0 무기랑 악세 이런게 있었어..? [22] 소드진 2025.07.18 228 0 질문 둠루나 셋팅 [1] 555 2025.07.18 168 0 정보/공략 데미우르고스[×] 한정[×] 셰이크리드 가디언 13단 공략 [14] 뉴월드 2025.07.18 1586 7 질문 장비옵 중에 효적7마다는 [10] 츠보미 2025.07.18 158 0 결국 해버렷다 [9] 카로소 2025.07.18 149 0 질문 리세계 이 중 괜찮은거 있나요? [1] ㅇㅇ 2025.07.18 117 0 오시발 리코의 비밀상점 시간 다 되면 사는 도중에 쫓겨나네 [13] GrooveRhyme 2025.07.18 143 0 되긴 하는구만 [11] 뉴월드 2025.07.17 163 0 오토 베하 - 와이브르 최종 데미지 up [8] 소드진 2025.07.17 153 0 속성팟 주저리 [13] 뉴월드 2025.07.17 1189 5 제 아내들이에요 [12] 싱싱한새싹 2025.07.17 185 0 모나드 LV. 90 달성 [12] 소드진 2025.07.17 141 0 야해지니 뉴비가 많아졌다 [5] 싱싱한새싹 2025.07.17 159 0 공식 일러로 ai 돌려봄 [6] 츠보미 2025.07.17 211 2 밑에 출석부배너 아이콘 없는버전 [6] bad_game 2025.07.17 266 4 일단 이 게임은 엔간한 캐릭은 키워야하는데 [2] djskfka 2025.07.17 2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7-19 13: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