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상대 스펙도 구린데 들어오는 딜이 스펙에 비해 쎄게들어오고 회피 반격은 존나잘뜨네 ㅅㅂ


게다가 방금전엔 메네 침묵 먹였는데 대놓고 버스트1스써서 전체힐로 피채우더라 ㅋㅋㅋ

글고 메네 1스 버스트힐량이 5-6000이 가능함? 2스면 이해하는데 1스가 원래 이리많았나?


결장 다시보기좀 넣어줘야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