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상대 스펙도 구린데 들어오는 딜이 스펙에 비해 쎄게들어오고 회피 반격은 존나잘뜨네 ㅅㅂ
게다가 방금전엔 메네 침묵 먹였는데 대놓고 버스트1스써서 전체힐로 피채우더라 ㅋㅋㅋ
글고 메네 1스 버스트힐량이 5-6000이 가능함? 2스면 이해하는데 1스가 원래 이리많았나?
결장 다시보기좀 넣어줘야될듯
분명 상대 스펙도 구린데 들어오는 딜이 스펙에 비해 쎄게들어오고 회피 반격은 존나잘뜨네 ㅅㅂ
게다가 방금전엔 메네 침묵 먹였는데 대놓고 버스트1스써서 전체힐로 피채우더라 ㅋㅋㅋ
글고 메네 1스 버스트힐량이 5-6000이 가능함? 2스면 이해하는데 1스가 원래 이리많았나?
결장 다시보기좀 넣어줘야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