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구 기준임. 무기 악세는 좀 다르다.


3줄 요약 먼저

1. 흰색/초록템은 골드로 판매

2. 빨강템은 분해

3. 파랑템은 옵이 좋으면 제련 해봐서 4번째옵 찍먹해보고 별로면 분해. 골드가 부족하면 판매.




이유 설명


템을 분해하면 촉매제가 나오고, 촉매제는 제련에 사용됨.

전설 촉매제 = 영웅촉매제 몇개 + 골드로 합성 가능함

보통 전설촉매제가 부족하다. 그러니 전설촉매제를 최대한 많이 만들면서, 골드도 만드는게 중요함.


1. 흰색/초록템은 골드로 판매

흰색/초록템은 분해해도 흰색/초록 촉매제가 나오는데.. 전설 촉매제까지 합성하는건 골드가 너무 많이 듬. 그러니 그냥 팔아라.

초록템은 굳이 찍먹 안해도 된다고 생각. 초보면 걍 4성/5성 전설 주는거 써.


2. 빨강템은 분해

설명이 필요한가?


3. 파랑템은 옵이 좋으면 제련 해봐서 4번째옵 찍먹해보고 별로면 분해. 골드가 부족하면 판매.

파랑템은 옵이 좋으면 4번째줄 옵션 뭐나오는지 한 번 제련해볼만 함.

좋으면 걍 쓰면되고, 안좋으면 분해나 판매하면 됨.

이거는 남은 골드에 따라 정하면 됨. 골드 부족하면 팔고, 아니면 모두 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