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텔라(탱) + 둠스테(딜) + 아스테(면역,힐러) + 노티아(보스침묵요원) 치불가진 이터널 대신써도 될듯.
탱이나 딜자리는 암거나 써도 되고, 내가 깬 방법으로 깰라면 면역있어야 됨.(보스 광폭화 침묵을 면역.)
일단 체인, AP 모을 수 있는 만큼만 모으면서 스테로페 개패면, 아스테는 일정 체력이하로 안떨어지면 광폭화 안함.
체인이랑 AP는 필요하면 쓰면서 케이, 스테로페 먼저 잡고 치불,침묵 있으면 좋고 없어도 딜 잘나오면 AP소모하면서 잡을만함.
케이, 스테로페 잡는 동안은 아스테가 계속 힐 해서 광폭화 볼 일 없을거임.
아스테만 남으면 평타만 치면서 체인 AP 영끌해서 원기옥 모으셈.
전방에 원기옥 발사.
노티아 있으면 침묵 먹기는 할거임 난 효저 낮아서 좀 그렇더라..
그리고 파티에 아스테 넣어서 면역걸어놔야 됨. 보스 광폭화할때 아군 전체 침묵먹어.
아스테 둠스테 둠텔라 노티아 이렇게 데려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