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딸리는지 피가 줄질 않는데 돌리 데려다 속도깍에 침묵까지 걸어도 턴도 존나 빨리가져가서 의미가 없네ㅋㅋ


따로 기믹도 없는 거 같던데 걍 딜찍누될 때까지 못 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