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결투장 아예 문닫고 리뉴얼 해야 한다 생각함 구모씨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54 작성일 2023-09-04 03:53:42 https://arca.live/b/outerplane/85403825 걍 이건 첫 단추부터 잘못 꿰었음회피 뜨는 것 보면 결투장을 재미있게 하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 싶을 정도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Oooooooozx 2023-09-04 04:00:48 근데 실시간 아레나 지향이라 결국 회피 같은 변수 없으면 스펙 찍어 누르기라 게임 더 루즈해질 수밖에 없음... 다만 회피, 명중 이런 계수 관련해서 계산 방식 같은 게 좀 공개적이면 좋을듯... 방덱에 보정이 있는 건지, 절대 회피 같은 게 있는 건지 펼쳐보기▼ 구모씨 2023-09-04 04:07:55 그걸 위해 있는 게 효과저항임 지금 이 겜은 회피 변수랑 효과저항까지 있어서 모두가 고통을 호소하는 거고 펼쳐보기▼ Oooooooozx 2023-09-04 04:50:26 아하 효저가 있구나 ㅋㅋㅋㅋ 펼쳐보기▼ 구모씨 2023-09-04 05:04:31 ㅇㅇ 거기에 속도 변수도 있음 ㅋㅋ 다들 그래서 곡소리 나는 거.. 펼쳐보기▼ 꾸미 2023-09-04 04:11:35 속도망겜 소리 듣기는 싫고 그렇다고 스킬셋으로 통제할 역량은 없으니까 회피를 스탯으로 넣어버린게 너무 안일햇음,, 펼쳐보기▼ 구모씨 2023-09-04 04:15:10 걍 에픽처럼만 했어도 변수는 상당했는데 거기서 한번 더 꼬아버린 게 너무 큰 실수다 펼쳐보기▼ 꾸미 2023-09-04 04:17:18 더 짜증나는게 회피가 pve에까지 기믹으로 쓰인다는거임,,, 결국 pve캐도 효적+명중 둘 다 신경써야되는데 나중에 더 고난도 컨텐츠 나오면 스탯챙기기 넘 빡세질듯 펼쳐보기▼ 구모씨 2023-09-04 04:18:00 ㄹㅇ 펼쳐보기▼ 노카0078 2023-09-04 04:40:13 회피명중 문제뿐만아니라 드럽게많은 장비세트부분있는데 나중에는 오래한사람들도 골머리아프고 뉴비한테는 진입장벽으로 다가와질걸 펼쳐보기▼ 구모씨 2023-09-04 05:04:47 지금이라도 빨리 뜯어 고쳐야 한다.. 펼쳐보기▼ 색인 2023-09-04 04:50:40 걍 회피 없애고 효과저항으로만 하면안되나 생각들긴하는데 이미 지속성 무기던 같은 경우는 회피가 기믹으로 쓰여서... 펼쳐보기▼ 구모씨 2023-09-04 05:05:05 지금이라도 바꿔야 그나마 겜이 살 수 있다 생각함 소신발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입...있다...? [2] 색인 2023.09.04 137 0 비탑 하드 3층 겨우 깻네 ㅅㅂ ㅇㅇ 2023.09.04 191 0 둠스테 모형정원 유지되는거 어떻게봐??? [2] ㄹㅁㅁ 2023.09.04 188 0 6성 전설 무기 선택권 선택좀 도와줘 형들 [1] 요플레뚜껑 2023.09.04 601 0 지원소 6성 목걸이 선택 뭐 받았음? [2] ㅇㅇ 2023.09.04 175 1 몸 비틀면서 깸 [4] 아르티 2023.09.04 126 1 공식 특별의뢰 : 생태 조사 드랍 확률 UP 이벤트 [3] 볼따구두루치긔 2023.09.04 150 0 친구 2일차 뉴비 친구 구함 [1] ColdHotChocolate 2023.09.04 74 0 게임는 오래했는데 내실이 빈거같아 [2] 쥬리엘 2023.09.04 279 1 끼요오오오오오옷!!!!!!! [6] 패검비연 2023.09.04 149 4 님들 결투장에서 둠스테 3스 뎀지 어디까지 봄? [2] 색인 2023.09.04 117 0 아레나 둠스테싸움된거같은데 기분탓임? ㅋㅋ [6] 집밥과고등어 2023.09.04 207 1 우리 길드장 1일미접이야.. [4] njm 2023.09.04 128 1 길드연합전 맥스웰 다시 돌아오니까 스펙 오른게 체감이간다 [4] 색인 2023.09.04 149 1 하드 5-9 어케깸? [6] Guki 2023.09.04 273 0 질문 뉴비 이륙하고 겜하면댐? [4] 물텀벙 2023.09.04 276 0 정보/공략 뉴비를 위한 남는 방어구 판매/분해 팁 [1] 데붕커피 2023.09.04 3385 0 와 시발 ㅋㅋㅋ [8] 노카0078 2023.09.04 177 0 이야 10뽑득이네 [21] 라비가더잘할게 2023.09.04 185 2 아오 문수시치 [7] 색인 2023.09.04 140 0 야스! [2] ㅇㅇ (210.217) 2023.09.04 94 0 아 리세하는데 진짜 좆같네 시발 [7] 박았는데질경련때문에못뽑음 2023.09.04 222 0 맥스웰 공격형 동료 치확 50% 깍는거 50% 아닌거같음 [1] 색인 2023.09.04 92 0 결투장 아예 문닫고 리뉴얼 해야 한다 생각함 [12] 구모씨 2023.09.04 154 1 오늘 아우터플레인 다 했다 [5] Oooooooozx 2023.09.04 133 1 음... [4] 박았는데질경련때문에못뽑음 2023.09.04 117 2 이게 맞냐? [3] 패검비연 2023.09.04 125 1 데미 80연차 폭사.. [3] 메타모포스 2023.09.04 241 0 아 새벽에 10지깨서 하루 손해보네 [1] 메타모포스 2023.09.03 131 0 이제 10장 들어오긴 했는데 [2] 메타모포스 2023.09.03 128 0 아우터플레인 이런사람도 괜찮음? [2] 분탕짓하다걸려서다시파는계정 2023.09.03 274 1 진짜 방덱에 보정있나 [1] 집밥과고등어 2023.09.03 95 0 광고보고 발기했는데 겜 할만함? [2] 박았는데질경련때문에못뽑음 2023.09.03 227 2 티오2스 왜 안씀? [7] 메타모포스 2023.09.03 133 0 골드 너무 모자라다 [1] 집밥과고등어 2023.09.03 80 0 근데 애들 투력 왔다갔다 하는거 이유 아는사람 있음? [5] 집밥과고등어 2023.09.03 130 0 나도 10스테 밀고싶어.. [7] njm 2023.09.03 140 0 확실히 게임에 사람이 늘었나보다 [1] Oooooooozx 2023.09.03 144 1 6일차 늅늅이 친추 구해요 ㅎㅎ.. lfiglli 2023.09.03 48 0 질문 이 게임 탱커가 필요한가요..?! [6] lfiglli 2023.09.03 490 0 길드 6일차 뉴비 길드 구해요.. [3] lfiglli 2023.09.03 134 0 초급 스킬북도 딸림? [1] 메타모포스 2023.09.03 86 0 빗나감 뭐임? [4] 메타모포스 2023.09.03 87 0 근데 발렌 버그 아직도 있네? [1] 집밥과고등어 2023.09.03 84 2 질문 리세 이걸ㄹ로 이륙 가눙? [2] ㅇㅇ 2023.09.03 2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9-04 1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