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셋이 수속 발렌타인이던데 1스킬 100% 협공 주는 대신 2스 치피증가 뺀 것 같던데.. 물론 3스에 침묵 붙고 그래서 효적이랑 속도 챙겨서 노티아랑 같이 쓰면 아주 ㅋㅋㅋㅋ 시작부터 다 침묵 걸고 속도 싸움 될듯 ㅋㅋㅋㅋㅋㅋ

결장 또 난리 나겠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