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 시작한 뉴비라 둠스테 쓰고 있는데..
혹시 둠텔라도 pve에서 잘 쓰임??
피빕은 크게 관심이 없어서 피빕용이면 뽑을지 말지 고민이 되넹..
둠스테 스펙이랑 메인덱 상태임..
만약 둠텔라 쓰면 방어구는 공격력 + 체력 셋인거징??


늦게 시작한 뉴비라 둠스테 쓰고 있는데..
혹시 둠텔라도 pve에서 잘 쓰임??
피빕은 크게 관심이 없어서 피빕용이면 뽑을지 말지 고민이 되넹..
둠스테 스펙이랑 메인덱 상태임..
만약 둠텔라 쓰면 방어구는 공격력 + 체력 셋인거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