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라때 크사이가 자체크확버프 뺏어갔으면 얘로도 깰수있었을거같은데 아무것도 안뺏어가서 3스가 너무 약하게 박혔던듯
와중에 발렌은 풀핀데 원콤났네 크리터졌나

근데 그냥 둠텔라로 서걱서걱하니 깨지더라
얘 왜캐 단단하고 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