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속도 왤캐빨라.. 나 한대때릴때 얘는 2대씩때리고 한번씩 스턴도넣으니 일방적으로 처맞다 필살기터지고 친구랑 티오빼고 다죽음
그리고 서서히 말라죽음

센 둠시리즈애들 다 쿨이라 4만 린 빌렸는데 결국 둠스테나 둠텔라 빌려야되는건가

깨더라도 3별을 해야 소탕을 돌릴텐데 3별은 또 어캐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