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애 재화가 부족한데
베로니카에 둠텔라까지 겟해버렸다..
장비는 보급템들 10강에 악세 한두개 파밍했고
둠스테는 무기 아직 영웅템도 못건져서 콘치키칭 ㅋ 들고있고 ㅋ
지속방어구랑 물속무기던전 위주로 소탕 돌리고 있음..
지금 나는 무슨 던전 목표로 뭐부터 키우는게 효율적일까 고수님들? 약간 벽 느껴서 천천히 할랬는데 ㅋ 안되겠다 남은 컨텐츠 쥐어짜서라도 버티고 살아남아야겠어 ㅋㅋㅋ
뉴비 공략글에서 다 알수 없는 현실 조언들이 필요함 도와줘여







응애 재화가 부족한데
베로니카에 둠텔라까지 겟해버렸다..
장비는 보급템들 10강에 악세 한두개 파밍했고
둠스테는 무기 아직 영웅템도 못건져서 콘치키칭 ㅋ 들고있고 ㅋ
지속방어구랑 물속무기던전 위주로 소탕 돌리고 있음..
지금 나는 무슨 던전 목표로 뭐부터 키우는게 효율적일까 고수님들? 약간 벽 느껴서 천천히 할랬는데 ㅋ 안되겠다 남은 컨텐츠 쥐어짜서라도 버티고 살아남아야겠어 ㅋㅋㅋ
뉴비 공략글에서 다 알수 없는 현실 조언들이 필요함 도와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