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떡밥이랍시고 검은 화면에 대문짝만 하게 DARK라는 문구 적어 놓고 년도 3개에다가 따로 영상까지 있다고 하던데...

이제와서 그 모든 준비가 무엇일까 의문이네요, 데미 캐릭터로 케이나 아님 따로 스토리 캐릭터를 내어줄 주 알았는데, 뜬금없이 추운 나라 도마뱀 공주를 데미 캐로 확정 짖고 같이 나온 신규 캐릭터는 그래도 뭔가 크사이 관련으로 나온 것 같아서 일관성은 있다고 생각했는데 걍 개그 캐릭터 같기도 하고... 나름 평행 세계 관련 떡밥 데미 캐릭터로 케이나 리샤처럼 주인공 일행 애들을 데미 캐로 냈으면 좋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리샤가 나온다면 적어도 마력 색을 볼 수 있다고 하니 소생 불가랑 보호막 무시 달려있어도 이해 해줄 수 있는 부분이고... 케이가 나온다면 이레귤러에게 먹힌 형태로 나와서 스토리 출시해도 재밌을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