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이펙트가 ui를 뚫고 나오는데
구독자 2702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근데 이거 패치전에도 이랬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2
작성일
댓글
[2]
ㅇㅇ
동탄아스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는 그래도 사람좀 있구나...
[4]
146
0
이제 데미리세도 가능하긴하겠네
127
0
광고 이상한데
[11]
143
0
명속성 방어구 10단은 어케해야해?
[4]
143
0
질문
뉴비 질문좀
[1]
155
0
친구
친구 구해요 도움!
63
0
ㅋㅋㅋ 앱실론 풍년이네
[3]
322
0
우선 난 지갑 닫는 걸로 함
[3]
183
0
케이 리샤 발렌타인 나이
[1]
301
0
질문
이륙해도 되나요?
[6]
237
0
광고 제대로 집행된거맞나?
[5]
192
0
드디어 다 찼다..
[6]
217
0
챈 광고 구경할라고 새로고침하는데
[2]
113
0
채널공지
캐릭터 픽업 비틱 차단 관련 (둠칸/엡실론)
[22]
369
2
에바 바뀐거 적응안되네 ㅋㅋㅋㅋ
[12]
267
0
아우터플레인 건의사항 넣는곳
[1]
101
0
아무리 생각해도 어제 뽑을거 뽑아놧어야했던것같다...
[2]
180
0
둠칸 의외의 함정
[6]
283
0
광고집행완료
[6]
166
4
올렸었을때 반응 좋았던 광고
[2]
240
1
돌ㅡㅡ려ㅡㅡ줘ㅡㅡㅡ
[3]
213
0
나 왜 gpg 할인이 안됨?
[4]
193
0
그래도 뭔가하려는거 같긴해서 앞으로 기다려볼만할지도?
[2]
127
0
근데 이거 패치전에도 이랬음?
[2]
162
0
공식
Half Anniversary 축하 편지
[3]
303
0
결국 dark는 뭐였던 걸까요
[3]
143
1
청문회 적용 완료.
[2]
107
0
둠칸은 상향 필수
[1]
136
0
친구
10-10 막히는데 지원해주실분
[4]
184
0
10-10 막히는데 친구는 어디서구함??
[3]
136
0
질문
전용장비 질문
[1]
174
0
근데 프리미엄 캐릭터인데 이러면 당연히 상향해주지않겠음?
[2]
133
0
어수선한 틈을 탄 질문글 싼다
[6]
231
0
지금 둠칸 느낌
[3]
210
0
드레이칸이 애만들자고 조르네
[5]
263
1
질문
둠칸 그정도로 구데기야?
[4]
202
0
일주일차 뉴비 웁니다.
[3]
174
0
님들 혹시 도감에서 이벤트 도감 확인 가능?
[3]
91
0
이거 보면 웃긴게
[6]
247
0
어제오늘 놀란거
[5]
154
0
쉬불탱..이 망겜에 그래도 애정가진 사람들이 많이 보여서 뭉클하다
[8]
196
0
드레이칸 스토리 나옴
[3]
188
0
떠나지 말아줘..
[1]
102
0
둠칸은 6성할거아니면 뽑지마라
[2]
237
0
님들 데미 마일리지 어케할깝쇼
[3]
1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