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니카 노아 타마라 티오로 시작했는데

노아는 100렙에 진화랑 스킬 다 끝냈고 나머지는 80렙 정도 됨.

둠스테 뽑아놨는데 일단 타마라 베로니카 스킬작 끝내고 다른애들 키워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