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광고는 어느 겜이나 하는 반주년 이벤트 영상마냥 화려한데

댓글창에  댓글 하나도 없고

좋아요 달랑 1에

ㅅㅂ 이게 맞냐

2.0으로 뒤질뻔한 카우사이도 이 정돈 아니였는데

대체 뭐가 문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