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들한테 이제 에테르는 데미뽑에 쓰라고 말할수가 없잖아


그럼 에테르 어따 써요? 하면 3개월 존버하시고 3개월 뒤 나오는 데미에 쓰세요.. 이러면 ㅅㅂ


뉴비들이 잇겟냐? 도망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