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2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아플JP 잘 될까 bad_gam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27 작성일 2023-11-22 04:20:22 https://arca.live/b/outerplane/92109146 글섭은 테섭이었고 일섭이 진또배기란 말이 있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집밥과고등어 2023-11-22 04:23:59 블아랑 니케 페그오를 이길수있을까.. 메멘토모리라도 이겨야 어느정도 갈텐데 펼쳐보기▼ bad_game 2023-11-22 04:27:32 초창기 로딩화면부터 아메가 있었고 핵버섯구름 삭제할정도로 신경쓰던거 보면 말 되는거같기도함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3-11-22 04:35:28 *수정됨 신경은 쓰는거같다고 쳐도 경쟁력이 없음 뭔가 차별화가 되어있는겜이면 그걸 장점으로 밀어서 뭐라도 가능한데 겜이 대체재가 넘칠정도로 너무 평범함 펼쳐보기▼ 색인 2023-11-22 04:24:51 한섭은 그저 기니피그...근데 여러가지로 개편해서 한섭 초반이랑 일섭 오픈하면 초반이랑은 꽤 다를듯? 잘되면 우리야 좋지 펼쳐보기▼ bad_game 2023-11-22 04:32:14 지금 모든캐릭을 성형시켜서 나가도 게임들이 워낙 많아서 개 후달릴거같은데 근데 그마저도 한섭보단 최소한 더 벌거같기도 하고 몰겠다 ㅋㅋㅋ 펼쳐보기▼ 색인 2023-11-22 04:32:55 희망회로라도 돌려야 버틸수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3-11-22 04:25:09 블아같이 씹덕감성 충만한 것도 아니고 시스템은 섬워(에픽) 파쿠린데 퀄리티는 에픽세븐 열화판인데 에픽도 일섭흥행 부진한거보면 갠적으론 일섭흥행 부정적임 펼쳐보기▼ 잠온다 2023-11-22 04:27:48 불가능 펼쳐보기▼ priere 2023-11-22 04:47: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나 존나게 굴려본 결과 [2] 패검비연 2023.11.22 249 0 아에르 이거 대사 ㅋㅋㅋㅋ [3] 동탄아스테 2023.11.22 176 0 데미머시기 천장 머뽑음?? [4] 뚀미 2023.11.22 213 0 구글 할인 안되는 사람잇냐?? [15] 동탄아스테 2023.11.22 152 0 성능이 구리면 ㅈㄴ 꼴리게 나왔어야했다 [3] ㅇㅇ 2023.11.22 189 1 1장 하드 클! [8] 잠온다 2023.11.22 117 0 이거 메네 아니잖아 [6] bad_game 2023.11.22 218 0 길드전 또 맥스웰 [5] bad_game 2023.11.22 158 0 역발상으로 오히려 [11] 동탄아스테 2023.11.22 173 0 둠스테나 둠텔먹으려고 지금 둠칸지르는건 에반가? [2] 남극사이다 2023.11.22 164 0 친밀도 좀 낮춰줘 [5]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99 0 3인자 로나 [1]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97 0 뉴비들 전자 피규어 엡실론 가지고 놀다가 [1] 동탄아스테 2023.11.22 278 0 결투장 자동전투 21일 들어오는거 아니었음? [2] 잠온다 2023.11.22 107 0 아 둠칸6성 달릴까 말까 [3] 카운터사이드으응 2023.11.22 177 0 둠칸 2스 이렇게 쓰라는게 정배일걸 [7] 동탄아스테 2023.11.22 179 0 서비비 납부! [4] 색인 2023.11.22 138 1 드레이칸 결투장 운영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5] 카운터사이드으응 2023.11.22 145 0 공식 엡실론 출시기념 팔로우&리트윗 이벤트 [1] 색인 2023.11.22 89 0 근데 스토리 재밌음? [2] 잠온다 2023.11.22 100 0 근데 스토리 언제나온다고 공지라도 해야되는거 아닌가 [2] 색인 2023.11.22 87 0 멜룬다고,,, [2]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55 0 보통 근데 이제 머함 이거 [1] 잠온다 2023.11.22 84 0 아플JP 잘 될까 [9] bad_game 2023.11.22 227 0 갑자기 절망회로 돌아감 [6] 색인 2023.11.22 176 0 반주년인데 뽑기를 참고 3개월후에 뽑으라구요? [3] 남극사이다 2023.11.22 150 0 문수야 공지가 필요한시점같다 색인 2023.11.22 74 1 시즌3 스토리는 다다음주인거지? 그치? [4] ㅇㅇ 2023.11.22 77 0 흔들리지 말고 끝까지 기다리자.. [3]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10 0 소통한다며 소통한다며 [4] 잠온다 2023.11.22 133 0 앱실론 처음 볼땐 스텔라가 잠식했나 싶은데 [1]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91 0 매아노 콜라보 고고혓 [7] 동탄아스테 2023.11.22 129 0 둠칸 상향하라고 제발 [7] ㅇㅇ 2023.11.22 164 1 사이버 피규어 감상시간 [4] bad_game 2023.11.22 158 0 유튭 광고 보고왔는데 왜 내가 다 아프냐 [1] 패검비연 2023.11.22 111 0 유튭에 영상올렸던데 [5] 집밥과고등어 2023.11.22 159 0 마지막으로 둠칸 상향보다 일단 빨리 핫픽스 해줘야됨 동탄아스테 2023.11.22 95 0 둠칸 왜그런지 뇌피셜 떠오름 [2] 동탄아스테 2023.11.22 160 0 근데 진짜 뎀감캐릭 나와야함 [5] 집밥과고등어 2023.11.22 156 0 몇번 새로고침하면 광고 나오던데? [4] 아르티 2023.11.22 104 0 근데 진짜 둠칸 어이가 없는게 [10] 동탄아스테 2023.11.22 256 0 캐릭풀이 적어서 더 뽑고싶은데 픽업라인이 애매해서 걍 존버가답인가 [2] 남극사이다 2023.11.22 110 0 둠칸 아무리 그래도 단일긴데 1만도 보기 힘드네 [3] 포르카 2023.11.22 121 0 여기는 그래도 사람좀 있구나... [4] 감자감자 2023.11.22 146 0 이제 데미리세도 가능하긴하겠네 ㅇㅇ 2023.11.22 1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1-22 06: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