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는 요즘 명중 너프먹은지 얼마안돼서 어떤지는 잘 모르겠고
요즘 메타가 극딜이라 상대적으로 방템에 신경을 덜써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둠스테 3스가 너무쎔
ㄹㅇ 행성파괴딜을 날리는데 어케버티냐고 ㅋㅋ
회피는 요즘 명중 너프먹은지 얼마안돼서 어떤지는 잘 모르겠고
요즘 메타가 극딜이라 상대적으로 방템에 신경을 덜써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둠스테 3스가 너무쎔
ㄹㅇ 행성파괴딜을 날리는데 어케버티냐고 ㅋㅋ